사랑의 의미와 유형, 사랑의 삼각형이론, 사랑의 발달과정, 실연의 극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06 / 2020.04.06
- 2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하고 싶은 말
- 핵심 내용의 요점을 요약한 A+ 과제물입니다.
- 본문내용
-
사랑의 의미와 유형, 사랑의 삼각형이론, 사랑의 발달과정, 실연의 극복
목차
사랑
A. 사랑의 의미
B. 사랑의 유형
I. 낭만적 사랑
II. 가장 좋은 친구로서의 사랑
III. 유희적 사랑
IV. 논리적 사랑
V. 이타적 사랑
VI. 소유적 사랑
C. 사랑의 삼각형 이론
I. 사랑의 삼각형의 요소
1. 친밀감
2. 열정
3. 결정 및 책임감
II. 사랑 삼각형의 도형적 분석
III. 사랑의 여덟 가지 조합
1. 비사랑
2. 우정
3. 짝사랑
4. 공허한 사랑
5. 낭만적 사랑
6. 허구적 사랑
7. 우애적 사랑
8. 완전한 사랑
D. 사랑의 발달과정
I. 관계형성과 유지
II. 사랑의 발전과 심화
1. 사랑의 발전단계
가. 첫인상단계
나. 지향단계
다. 탐색적 애정교환단계
라. 애정교환단계
마. 안정적 교환단계
2. 사랑의 심화요인
- 참고문헌
-
* 참고문헌
교육심리학 : 학습심리학 / 이웅 저 / 한국교육기획 / 2009
조직과 인간관계론 - 이택호/강정원 저, 북넷, 2013
발달심리학 / 곽금주 저 / 학지사 / 2016
심리학개론 / 이명랑 저 / 더배움 / 2017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 고명수/이승현 외 3명 저, 정민사, 2018
상담심리학 / 이수연 저 / 양성원 / 2017
성격심리학 / 권석만 저 / 학지사 / 2017
발달심리학 : 전생애 인간발달 / 정옥분 저 / 학지사 / 2014
심리학의 이해 / 방선욱 저 / 교육과학사 / 200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