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비스마케팅 분석과 SWOT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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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호텔 서비스마케팅 분석과 SWOT분석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목차
1. 롯데호텔의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1) 고객중심의 서비스마케팅
(2) 고객관리 마케팅
(3) 서비스 프로세스
(4) 비즈니스고객 타켓마케팅
(5) 온라인마케팅
(6) 고객클레임 해결 프로세스

2. 롯데호텔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본문내용
롯데호텔의 마케팅 중의 하나는 서비스이다. 롯데호텔은 서비스 정신으로 "한번 오신 고객이 다시 찾는 롯데호텔"을 롯데호텔의 서비스 정신으로 내세우고 있다.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은 1979년, 잠실에 위치한 롯데호텔은 1988년에 설립되어 대전, 울산, 제주, 부산에서도 롯데호텔을 찾아볼 수 있다. 이렇게 롯데호텔이 특급호텔로 번창한 이유는 이 서비스정신 때문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이러한 서비스가 호텔에서는 마케팅의 중요한 일부이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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