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스폰서십] 삼성의 북경올림픽 스폰서쉽 강화 활동방안 -브랜드고급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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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연관자료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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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SUNG의 소개
SAMSUNG의 스폰서십 → 현황 → 후원성과 → 프로그램
브랜드고급화 전략 선택이유
SWOT 분석
고급 브랜드 전략
스폰서십 참여 기대효과
참고문헌
- 본문내용
-
SAMSUNG의 소개
2005년 567억 달러의 매출
75억 달러의 순이익을 달성
전세계에서 12만8천명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
디지털TV, 반도체, 휴대폰, TFT-LCD 선두주자
SAMSUNG 스폰서십(현황)
TOP iv program (1998나가노 ~ 2000시드니)
TOP v program (2002솔트레이크 ~ 2004아테네)
TOP vi program (2006토리노 ~ 2008베이징)
TOP vii program (2010밴쿠버 ~ 2012런던)
TOP viii program(2014동계 ~ 2016 하계)
축구마케팅CHELSEA, CORINTHIANS, ASIAN CUP 후원
기념 패션쇼 개최
Shanghai
Samsung
olympic Spirit
에서 착안
휴대폰과 제일모직 대표 브랜드 접목
- 참고문헌
-
고철(2006), "북경올림픽 스폰서십에 따른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의 관계", 조선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윤희중 외 “PR 전략론”, 책과길, 2000
삼성 http://www.samsung.co.kr/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디지털타임즈 http://www.dt.co.kr/
디지털데일리 http://www.ddaily.co.kr/
연합뉴스 http://www.yonhapnews.co.kr/
매일경제 http://www.mk.co.kr/
파이낸셜뉴스 http://www.fnnews.com/
조선일보 http://www.chosun.com/
아이뉴스 http://www.eyenews.co.kr/
코리아헤럴드 http://www.koreaheral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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