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분석] LG마이크론 조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10 / 2019.12.24
- 4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기말프로젝트입니다.
한 학기동안 열과 성을 다해 만든 결과물입니다.
- 목차
-
1.LG 마이크론 소개
2.조직도
3.TFT 구성
4.해결방안
5.결론
- 본문내용
-
1. LG 마이크론 소개 – (1) 회사소개
보이지 않는 기술로 세상을 움직이는 기업’
평판 디스플레이 전문 부품 기업인 LG 마이크론은 1983년 창업 이래, 디스플레이 및 반도체 부문의 초정밀 디지털 부품산업을 선도해 온 기업이다.
반도체용 핵심부품인 Lead Frame과 Tape Substrate를 생산, 첨단 부품 소재의 국산화에도 앞장서 왔으며, Shadow Mask, Photo Mask, PDP 후면판, EMI 등 첨단 디스플레이 분야 핵심 부품의 새 역사를 열어가고 있다.
1. LG 마이크론 소개 – (2) 성장과정
기반 구축기 (1983년~1993년)
1983년 5월 국내 유일의 Shadow Mask 생산업체로 설립국내 3사가 생산하는 모델에 적합한 Shadow Mask 개발국내 시장 판매 확대에 나서기 시작
성장의 시기 (1994년~2000년)
1994년 모니터용 Shadow Mask 처음 생산1995년 5개 에칭 Line를 갖추어 World Top Shadow Mask 업체로 도약1998년 세계 최고의 생산성으로 모니터용 Shadow Mask 사업 확장 일본 경쟁사보다 기술과 품질 면에서 우위 확보
혁신과 도약의 시기 (2001년~현재)
사업다각화 추진, Tape Substrate(차세대 반도체 Package 부품), 대형 TFT-LCD용 Photo Mask, 에칭 기술 기반의 PDP후면판 성공적 생산PM, PDP후면판, EMI 등 차세대 디스플레이 시장을 장악할 동력을 갖추고
글로벌 리더로 도약
1. LG 마이크론 소개 – (3) 제품소개
● Photo Etching 기술
● PDP Rear Panel
● Photo Mask
● Tape Substrate
● Lead Frame
● Clear Filter
● Shadow Mask
......
......
- 참고문헌
-
거시조직이론 – 김인수
삼성경제연구소
LG경제연구소
LG 마이크론 홈페이지
지식경영의 시대 – 노나카 이쿠지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