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분시장의 평가를 통한 선정과정 사례분석(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26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세분시장의 평가와 선정까지 그 과정에 대하여 1인 발표를 위해 핵심적으로 세분시장에 대하여
사례를 들어서 알기쉽게 이해할 수 있게 만든 파포 자료입니다. 내용, 구성 디자인 까지 신경써서 만들었기 때문에 자료 내용 좋습니다. 세분시장, 즉 타켓팅에 대하여 사례를 통해 그 과정을 분석하여 세분시장선정에 이르기까지의 내용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좋은 자료로 활용되리라 생각됩니다. 좋은 결과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 목차
-
I. 세분 시장 평가
1. 세분시장 요인
2. 경쟁요인
3. 자사와의 적합성
4. 세분시장의 매력도 평가표
II. 세분시장 선정
- 본문내용
-
1. 세분시장 요인
1)시장규모(0.2)
2007년 중국 내 SUV판매량
1. 세분시장 요인
2)시장성장률(0.2)
연도별 자동차 생산 수와 전년대비 성장률
2. 경쟁요인
1)현재의 경쟁자(0.2)
■ JEEP-그랜드체로키CRD
베라크루즈와달리 오프로드에 치중
콰드라드라이브2장치 탑재
■ BMW-X5
주행성능에서 베라크루즈보다 앞섬
2900cc
■ 도요타-RAV4
소형SUV에 포함,온 로드 성능에 중점을 둠
2. 경쟁요인
1)현재의 경쟁자(0.2)
■ 혼다CR-V
‘리얼타임 4WD’ 네바퀴굴림 방식 사용
보통때는 이륜 상황마다 변형가능( 진호)
3. 자사와의 적합성
1)기업목표(0.1)
고객우선 경영(고객을 최우선,브랜드 이미지 개선),
글로벌경영안정화(글로벌판매시스템구축, 고객만족 제고),
수익구조 혁신(고객가치 극대화, 고부가치차량판매),
리스크 관리강화(경영환경에 대한 대응능력, 체계적 리스크 관리)
2)자원(0.05)
베이징을 근거로 한 유일한 외국 자동차업체, 베이징자동차산업
지주회사와 합작, 주요 부품납부업체 중국에 공장 위치
3)마케팅 믹스(0.05)
현재 중국에 승용차와 SUV차량 수출 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