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과 신뢰에 대한 분석(A+발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23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리더십의 기본적이 이해와 더불어 리더십으로 인한 신뢰도와의 관계를 중점으로 다양한 리더십에 대한 내용으로 조원8명이서 일주일동안 열심히 발표 준비하며 조사분석한 에뿔 발표자료입니다. 리더십에 대하여 자료가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좋은 자료라 생각됩니다.
자세한 것은 목차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되실꺼에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 목차
-
리 더 십 이 란 ?
리더십의 고려사항
특 성 이 론
행 동 이 론
오 하이오 주립대학의 연구
미시간 대학의 연구
fiedler의 상황모델
리더-구성원 교환 이론
리더 - 참여 모델
카리스마적 리더십
카리스마적 리더십사례
현대 리더십 이슈
감정지능과 리더십 효과성
리더십과 경영
- 본문내용
-
신뢰를 구축하는 여덟 가지 방법
1. 개방적으로 행동하라
2. 공정하라 : 확실한 성과 보상
3. 당신의 느낌을 말하라 : 감정까지 공유하는 인간적인 면
4. 진실을 말하라
5. 일관성 : 예측 가능성을 가지는데 기여
6. 약속 지키기
7. 확신 주기 : 비밀 함구
8. 능력을 보여라 : 인간 관계 기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