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한국타이어의 중국진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27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정말 열심히 한거라서 아까워서 한번 올려봅니다..
목차
1.중국진출에 성공한 한국타이어
2.한국타이어 중국진출 현황
3.시장현황 및 분석
4.중국 시장 초기 진입 과제
5.중국 시장 마케팅 전략
6.시장정보 체제 및 현황
7.마케팅 조직 및 인력 현지화 및 문제점
8.마케팅과제 및 문제점
본문내용
세계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는 한국타이어는 그 기술력으로 상해 폭스 바겐사와의 계약을 성사시켰으며 현재 한국타이어는 중국내 승용차 타이어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이제 이런 성공은 본보기가 돼 공장 견학이 쇄도하고 있으며 한국타이어의 기술력에 대한 연구도 잇따르고 있다. 중국땅에서 한국타이어는 한국의 자존심, 자긍심이 되고 있는 것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에 이어 유럽에 진출한 유럽 최고 인기 자동차인 몬데오에 장착되어 유럽을 누비고 있다.
그리고 한국 타이어는 매출의 4%정도를 연구 기술에 투자하고 있으며 기술 개발을 위해서 대덕 연구 단지를 비롯해 세계 각국에 미국 ATC, 독일 ETC, 중국 CTC, 일본 JTC에서 석박사급 연구원 300여명을 포함해 모두 500여명이 연구소에서 타이어 개발,연구에 매진하고 있고 기술이 뒷받침된다면 어떤 시장도 진출할 수 있다는 건실한 믿음, 그것이 한국타이어의 힘이며 이들의 검은 열정으로 만든 신화 창조는 끝이 아니라 이제 시작일 뿐인 것이다.
참고문헌
http://dart.fss.or.kr/
http://www.bok.or.kr/
http://www.hankooktire.com/
http://www.seri.org/
http://www.lgeri.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타이어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한국타이어 중국진출 마케팅성공사례분석과 한국타이어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 한국타이어SWOT분석마케팅전략해외진출전략중국진출전략향후마케팅 제언1. 한국타이어 기업소개2. 타이어산업 특성3. 한국타이어 SWOT분석4. 한국타이어 마케팅전략(1) CSR 마케팅(2) 마케팅믹스 4P전략(3) 광고마케팅(4) 이미지마케팅5. 한국타이어 해외진출사례(1) 유럽진출(2) 동남아, 중국진출(3) 미국진출6. 한국타이어 중국진출 성공전략과 마케팅(1) 중국 현지화전략(2) R&D 전략(3) 마케팅전략7. 향후 서비스마케팅 전략제언1. 한국

  • [국제마케팅] 한국타이어의 중국진출 마케팅
  • 한국타이어의 중국진출Ⅰ. 서 론1. 중국진출에 성공한 한국타이어ⅰ. 한국타이어는?ⅱ. 한국타이어의 중국진출성공의 원인ⅲ. 한국타이어의 경영전략Ⅱ. 본 론1. 한국타이어 중국진출 현황ⅰ. 진출동기ⅱ. 중국 진출성과 2. 시장현황 및 분석1) 제품의 수요예측2) 제품의 특성3) 유통 및 고객의 특성3. 중국 시장 초기 진입 과제4. 중국 시장 마케팅 전략ⅰ. 브랜드 전략ⅱ. 4p 전략5. 성공요인 분석1) 초기진입에 대한 선점효과2) 유통망의 관리

  • 한국타이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한국타이어 중국진출 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과 한국타이어 향후전망 PPT
  • INDEX1. 서론한국타이어 기업소개2. 본론(1) 한국타이어 기업현황분석-거시환경분석-산업환경분석 (5Force Model분석)-가치사슬분석-한국타이어 SWOT 분석-한국타어이 SWOT 전략(2) 한국타이어 경영전략분석-중국진출방식-전사적 수준 전략1) 글로벌 아웃소싱전략2) 수직적 통합전략3) 규모의 경제전략-사업부 수준 전략1) 현지화 전략2) 제품전략3) OE시장개척전략-마케팅전략3. 결론(1) 한국타이어의 향후방향(2) 환경분석과 전략과의 연관성1. 서

  • [한국타이어 마케팅 PPT] 한국타이어 기업환경분석과 SWOT분석* 한국타이어 경영,마케팅전략 사례* 중국진출 성공전략분석* 향후방향제시
  • 한국타이어마케팅사례 발표1. 한국타이어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기업철학2. 타이어산업의 특성3. 한국타이어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4. 한국타이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한국타이어 중국진출 성공전략6. 한국타이어 경영전략7. 한국타이어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1. 한국타이어 기업분석: 대한민국 최초, 최대, 최고의 타이어 기업(1941)매출의 80% 이상이 해외

  • [국제마케팅](주)한국타이어 중국진출전략
  • Ⅰ. 서론중국은 개혁개방 이후 사회경제 전반에 걸쳐 눈부신 발전을 지속하고 있다.해마다 8%의 경제성장 결과 전체 소비자의 소비수준은 높아졌으며 중국 소비자들은 제품선택에 있어 제품이 지닌 효용은 물론 브랜드가 전달하는 의미를 중시하는 수준에 이르렀다. 현재 중국시장은 이미 각 분야의 세계 메이저 다국적 기업들의 경쟁무대가 되었고 타이어 시장에서는 ㈜한국타이어가 선두를 유지하고 있지만 처음 ㈜한국타이어가 중국시장에 진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