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처음처럼 소주광고전략 분석(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07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세계최초 알카리수 소주-처음처럼에 대한 광고전략을 분석하여 팀프로젝트로 발표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내용 상세하게 다 기록되어 있습니다. 광고에 필요한 모든 전략과 4P, SWOT, STP분석과 같은 마케팅분석도 상세히 다 있습니다. 목차를 간략하게 나타냈는데 페이지 많구여
각 파트의 큰 제목만 목차로 썼습니다. 분량이랑 내용 모두 상세하게 되어있어서 소주 광고에 대해 조사하시거나 광고전략 분석 과제를 받으신 분에게는 최고의 자료라고 생각합니다^^
교수님께서 디자인이랑 내용 모두 훌륭하다며 조원5명에게 만점주신 자료입니다~
목차
서론

본론
Ⅰ.처음처럼 소개
Ⅱ.광고분석
Ⅲ.경쟁자분석

결론
본문내용
서론
술은 성인 남녀의 삶에서 빠질 수 없는 한 부분으로 특히 소주의 경우 다른 술들에 비해 비교적 값이 저렴하여 많은 계층에서 두루 사랑을 받는 술임
그동안 '소주=참이슬'이라는 인식을 가졌던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소주를 내민, 두산의 '처음처럼' 소주는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단기간에 높은 매출을 이루어 냈으며, 이에 진로의 '참이슬'은 '처음처럼'과 맞대응하기 위하여 그동안과는 다른 공격적인 마케팅을 감 행하고 있는 실정
우리 '야호'조는 평소에도 소주를 사랑하고 매출에 한몫을 거들어 주는 사람들로서, 업계 1위를 고수하던 기업에서 조차 긴장하게 만든 두산의 '처음처럼'의 마케팅 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바, 이번 기회를 통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과제의 주제로 선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나의견해
  • 소주, 맥주등 외래 주종이 주도하고 있는 주류 시장에서 우리 술, 막걸리 열풍이 결코 일시적인 유행에 그쳐서는 안 된다. 수십 년간 꾸준히 우리 술을 지켜온 국순당의 대표 브랜드로서, 또 막걸리 업계를 끌어가는 리딩 브랜드로서 국순당 생막걸리는 제품의 차별화 뿐 아니라, 막걸리 대중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야 한다.4. 신제품 마케팅전략제안.(일단 국순당 A+막걸리를 먼저 소개를 하자면 국순당 A+막걸리는 현재 판매가 되고 있는 막걸리

  • [스포츠] 한국 프로야구의 활성화 방안
  • 마케팅 부서를 신설 또는 확충하여 인력 양성에 나서고 있는 형편이나, 인력 향성과 노하우 습득은 경험 이외의 방법이 없으므로 가능한 분야부터 단계적으로 부딪혀 갈 수밖에 없다.9) 프로야구 관계자들의 안이한 자세, 위기의식 및 대체능력부족과 함께 장기적인 전략 부재 프로야구구단 내에 프로야구시장 분석 등 미래지향적인 문제의 해결과 연구를 전담하는 부서는 거의 없다. 예컨대 해외 전지 훈련에서도 선수들의 기술적인 측면만은 개발하

  • [경영분석] 진로의 기업사례 분석
  • 소주 신용등급 분석2010년 4월 한국신용평가는 (주)진로의 기발행 무보증회사채 정기평가 신용등급을 A+/안정적으로 평가하며, 주요 평가요소는 다음과 같다. 외형 몇 시장지위 우수, 양호한 수익구조 계열 내 주종 다각화로 인한 사업위험의 분산 안정된 영업현금흐름창출능력 등에 기반한 재무구조 개선 전망진로는 1954년 설립된 이후 시장을 선도해 온 국내 최대의 소주업체로 롯데주류비지 및 기타 지방소주업체들이 지역분할적인 경쟁관계

  • 직업별자기소개서모음[자기소개서각항목별합격샘플모음][면접보는방법및면접잘보는노하우][자기소개서샘플총정리][각분야별및각항목별자기소개서예문총망라]
  • 마케팅 업종은 다가올 정보화 사회에서 전도유망한 업종중의 하나입니다. 따라서 만일 제가 귀사에 입사할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면 저의 장점인 무서운 집중력을 오로지 회사 한 곳에 집중하고 싶습니다. 특히 마케팅 분야에서 중요한 참신성과 창의성을 기르기 위해서 수 많은 독서를 통해 견문을 넓힐 것이고, 머리를 맑게 하기 위해 명상학원에도 등록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제가 관심있는 문화마케팅의 전문가가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

  • 봉추찜닭,봉추찜닭마케팅전략,봉추찜닭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요식업중국진출
  • 중국인들의 건강위주의 음식문화에 맞게 각종 한약재와 인삼을 사용하여 만든 찜닭을 주 메뉴로 제공하고, 경쟁업체로 볼 수 있는 “북경오리” 에 대응하기 위하여 서비스측면의 고급화를 위해 각종 공연도 계획 하였다. 처음부터 무리한 매장확장은 하지 않고 국내의 본점과 중국 현지의 지점사이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조정을 위해 북경 한 지점에 매장은 오픈 할 것이며 꾸준한 고객관리와 마케팅믹스로 사업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