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윤리 프로그램의 기본 골격
최고경영자의 확신
기업윤리 강령 제정
경영계획에 윤리 포함
종업원 계층별 윤리교육 방법과 내용
윤리의 기업 문화화
윤리담당부서의 기능, 조직 및 업무
윤리감사
평가와 통제
4.기업 윤리 강령
본문내용
1960년 ‘신도사무기’로 창립
1962년 일본 리코사와 기술 제휴
1964년 국내 최초의 복사기 생산
1981년 국내 최초의 팩시밀리 생산
40여 년간 복사기 국내 시장점유율 1위 고수
현재 1천 5백여명의 직원과 7개의 관련 자회사를 거느린 건실한 중견기업
2002년 7월 New CI의 컨셉을 ‘디지털 네트워크의 중심’으로 정하고, 홍보 활동 전개
2003년 ‘Clean & Friendly’ 사내 캠페인 활동
기업상 수상미장센 브랜드 발매 2000 이니스프리 브랜드 발매 2000 태평양 기술연구원 국가지정연구실 선정 2002 글로벌브랜드 AMOREPACIFIC 발매, 영문사명AMOREPACIFIC 변경2002 상하이 공장 준공 대한민국 최고기업대상 화학부문 최고기업 선정윤리경영 선포 주)태평양 지주회사 체제로 전환 발표이니스프리 허브 스테이션 오픈2006 지주회사 체제로 전환 * 지주회사란?자신이 지배회사(모회사)가 되어 어떤 외부기업 또는 산하에 있는 자
신도리코는 환경에 대한 관계에 있어 조직과 환경의 조화를 기본 가정으로 한 환경경영의 가치를 중요시 하고 있다.(8) 기술 문화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신도리코는 원조회사에 역 완제품 수출을 한 기업으로도 유명하다. 처음엔 일본에서 상품을 수입하고, 로열티를 주며 기술을 이전받아 제품을 생산, 성장했다는 점에서 다른 기업과 비슷한 과정을 거쳤지만, 원조의 수준을 뛰어넘는 독자적 기술을 개발하여 오늘날에는 그 회사에 역으로 완제품을
신도리코로 상호 변경1986- 우상기 회장 취임, 우석형 부사장 취임2006- 중국 청도 2기 공장의 가동 시작2007- 한국윤리경영대상 복지부분 수상- 신도리코 : 연혁01 기업소개경영이념「三愛精神(삼애정신)」: 나라를 사랑하고, 직장을 사랑하고, 사람을 사랑한다.‘기업이 곧 사람’ 이라는 인재관을 바탕으로 삼애정신의 경영이념을 구현하고 세계제일의 Digital 및 Network 전문회사로 웅비- 신도리코 : 경영이념01 기업소개- 신도리코 : 인재상01 기업
Ⅰ. 비전 및 기업의 사명 (Vision and Mission Statement)1. 신도리코의 비전 (Vision)꿈이 이루어지면 현실이 됩니다.정보가 풍요로워진 시대, 우리에게 더 많은 꿈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신도리코는 우리의 두 눈을 통해 마음으로 전달되는 정보를 실현해 나갑니다.흡사 꿈처럼 마음에 쏙 드는 정보를 만들어 가는 것, 그것이 신도리코의 디지털 네트워크입니다.신도리코의 비전은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구태의연한 비전보다는 자신들의 주력분야인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