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설문지 작성(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1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마케팅 조사론 중간고사 설문지 만들기 리포트 냈던것입니다.
- 본문내용
-
1.자신은 김치에 대해 얼마나 안다고 생각하십니까..?
상--------------중-------------하
2. 현재 김치를 구입하고 계십니까.? (예를 선택하신분 6번 문항으로 넘어가세요)
예( ) 아니오( )
3. 구입을 하지 않고 있다면 차후에라도 구매하시겠습니까.?
예( ) 아니오( )
4. 언제쯤 구입을 하실 생각이십니까.?(8번 문항으로 넘어가세요)
①1주일 이내
②2주일 이내
③3주일 이내
④한달 이내
⑤잘 모르겠다
5. 김치 구입은 주로 어디에서 하는가.?
①대형할인마트(이마트,롯데마트등)
②중형할인마트(농협,아람마트등)
③동네할인점
④인터넷쇼핑몰
⑤기타( )
6. 지금 드시고 있는 김치는 몇일동안 먹습니까.? ( )
7. 김치에 대한 정보는 주로 어디에서 얻습니까.?
①신문이나 잡지
②인터넷
③동네사람들
④매장직원들
⑤기타( )
8. 선호하는 브랜드는 어디인지요.?
①농협 ②함채 ③아름찬김치 ④오세우 ⑤기타( )
- 참고문헌
- 마케팅조사론 채서일 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