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체기획] 삼성 지펠 zipel 아삭 2010년 post by report & 2011 매체 기획
삼성 zipel 아삭2010년 post by report & 2011 매체 기획나쁘다(feat.매체)2010년 Post by Report요약 2010 매체집행 결과2010년 전체 김치냉장고 시장 광고비 전년 대비와 비슷한(약 0.27% 하락) 223억원 수준삼성전자 지펠 약 96억 2천3백만원 > LG전자 디오스 약 39억 6천2백만원 > 위니아만도 딤채 40억 7천3백만원 > 대우일렉트로닉스 클라쎄 5억 1천7백만원 순으로 집행회사별 2010 매체집행 분석삼성전자: TV, 신문 위주의 집행, 라디오는 전혀 집행하지 않음LG전자: TV, 신
- [매체기획] 이동통신사 sk텔레콤 2011년 Post-buy Report & 2012년 매체 기획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집중예산 : 400억 Mandatory : SKT 이동통신 서비스만 매체전략 수립(다른 서브 브랜드들은 제외)경쟁사와의 매체 비히클의 차별화 전략 제안 주의사항- 경쟁사 대비 SOV/SOS 우위선점 전략 필수- 690억대 이동통신 시장에서 SOS/SOV 우위 점유 필수26Media Brief광고주SKT캠페인 이름SKT의 연간 캠페인캠페인 목적SKT LTE의 선도적인 기술력을 통해SKT의 긍정적 이미지 제고 분석기간2012.01.01 ~ 2012.12.31타깃2039 남녀예산39,951,221,000 집
- [정보화와 미래사회] 기업의 정보화 마케팅
마케팅 방식이다. 웰빙이나 로하스 등의 삶의 여유와 문화를 누리고자 하는 사람들의 열망은 이러한‘아트마케팅’을 통해 일면 해소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루브르 박물관에나 가야 볼 수 있었던, 웬만한 재벌이 아니면 개인이 소장할 수 없었던 명화들을 이제 마트나 TV속에서, 또는 블로그나 미니홈피 등에서 손쉽게 만날 수 있도록 한 기업들의 마케팅 전략이다.2) DB 마케팅출처 : 한국경제고객정보, 산업정보, 기업 내부정보, 시장정보 등 각종 1
- [유통론] 판도라 TV 유통구조
판도라TV)UCC 생산자UCC 생산자UCC서비스 현황20대가 39.3%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뒤를 이어 30대가 38.0%, 10대 8.9% 포털 UCC 서비스 연령대별 비율동영상 UCC의 활성화휴대폰에 고성능 카메라가 달리고 따로 디지털로 변환할 필요가 없는 디지털카메라와 디지털캠코더 보급량이 빠르게 늘고 있다는 점 다양한 동영상 자료들을 손쉽게 구할 수 있고 이를 편집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사용이 간편2. 판도라 TV 소개넘버원 네티즌 방송국 PANDORA.T
- 판도라 TV 창업기업 분석
판도라TV의 창업자김경익 사장님.판도라TV의 창업과정 좋은 직장을 버리고 무작정 인터넷의 가능성에 뛰어들게 됨 e카드, 인터넷 데일리 뉴스, 스크린 세이버, 네오 등으로 사업의 실패와 성공을 겪음.동영상 스트리밍 기술로 성공을 함.개인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ucc로 성장세를가속화 시킴판도라TV의 성공요인분석 창업자의 정확한 사업아이템기술에 대한 끈임 없는 투자 올바른 기업전략 수립필요한 자금확보고객유도를 위한 마케팅전략SE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