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경영] 한 복 페스티벌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12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Executive Summary
Event Profile
Market Analysis
SWOT Analysis
Goal and Objectives
Marketing Plan
Management or Administration Plan
- 본문내용
-
Description Of Program
1.한복패션쇼
1)퓨전한복(창작) - 현재 전통한복을 개량화해 현대미와 전통미를 추구하는 한복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음.(한지로 만든 한복 등) 2)전문 디자이너 - 유명 디자이너들의 것을 보면서 현재 트렌드를 배울 수 있으면 서로의 것을 보여줌으로서 좀 더 발전된 한복을 선보일 수 있음 3)아마추어(각 대학 의상디자인과) - 현 대학생들의 창의력과 기발함을 주제로 그 들의 자질을 발휘할 수 있음 4)각국 전통의상 - 한복 뿐 만아니라 독특한 전통의상을 소개해줌으로서 보는 즐거움 제공
2.외국인 한복경연대회 - 외국인의 참여를 유도하고 한복의 미를 알림
3.한복바로알기, 한복예절 - 쉽지만 잘 모르는 혹은 지나칠 수 있는 한복 입는 법과 예절을 교육함으로써 전통문화의 올바른 이해를 유도
4.이 도령 선발대회 -춘향이 대신 이 도령을 선발, 끼 있고 한복이 어울리는 20대 남성 선발
5.공연 1)전통 - 부채춤, 사물놀이, 줄타기, 봉산패, 탈춤 2)퓨전 - 전통음악과 힙합의 어울림, 전통악기를 이용한 오케스트라 3)악극 - 어린이, 성인을 위한 악극 공연
6.나만의 한복 만들기 - 천연 염색 을 이용하여 자신 만의 한복을 만들 수 있도록 함 7.전통혼례 - 잘 접할 수 없는 전통혼례를 재현 및 참가희망자에게 각 종 준비 제공
8. 퍼레이드 - 각종 캐릭터, 전통순찰복을 입은 행사진행요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