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스타벅스 마케팅과 광고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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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개요
2.S W O T 분 석
3.S / T / P 분 석
4.5P 변수분석
5.마케팅 전략
6.Control (고객과의 피드백)
7.결과 성공요인
본문내용
1.스타벅스의 개요
스타벅스란?
현재 take-out 원두커피의 대명사로 강렬한 향의 커피와
잔잔한 음악과 조명이 어울어진 수준있는 문화공간 store
스타벅스 제품 특징
1. 제3의 장소
2. 까다로운 원두의 선택
3. 커피의 전문가 (바리스타)
4. 1.1원칙을 준수
Starbucks의 SWOT 분석
Strengths
커피의 재발견
종업원 중심의 기업문화
Brand 이미지

Weaknesses
과도한 미국풍
비싼 가격

Opportunities
고급커피의 확대
신세대 문화와의 결합

.
.
.
Starbucks의 성공요인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한 최고의 제품 판매
조화와 대조가 어우어진 스타벅스 특유의 통일되고
독특한 스타일
매장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데서 느껴지는 자부심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는 기업의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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