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이리버(iRiver)”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3.04 / 2019.12.24
- 2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소개
2. 개관
3. 환경분석
(1) 5-forces 모델
(2) 가치사슬(Value Chain) 모델
(3) SWOT 분석
4. Objects and STP
5. Product
6. Price
7. Place
8. Promotion
9. 결과 및 성과 예측
- 본문내용
-
1. 회사 소개
주식회사 레인콤은 MPEG 및 저장매체 관련 Total Solution 전문개발업체로, 1999년 1월 설립이래 Digital Convergence Products의 개발 및 공급에 선구자적 역할을 해온 바 있다.
'새로운 디지털 Lifestyle의 창조'라고 하는 비전 아래, 다년간의 AV Solution개발 및 공급을 통해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2000년 12월에 세계 최초로 Multi-CODEC CD player를 개발하여 세계 시장에 출시하였으며, 같은 해, 레인콤은 2000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새로운 비전을 창조하고자 아이리버라는 대표 브랜드를 만들었다. 현재 MP3 Player로 잘 알려진 아이리버의 제품들은 최신 기술의 완성으로, 그 기술의 중심에 사람이 있으며, 그 기술을 사용시 어떻게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지를 고심한 아이리버의 브랜드 이념이 그대로 반영된 것이다. 레인콤의 기업사명은 뛰어난 품질의 디자인과 핵심적인 기술로서 아이리버가 세계적인 브랜드가 되게 하는 것이며, 그 목적은 고객의 기대를 능가하는 고객 서비스와 차별화된 즐거움을 주는 것이다.
회 사 명 ㈜레인콤 Reigncom Limited
설립연도 1999년 1월 20일
대표이사 양덕준
직 원 수 276명 (해외지사 5개 포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