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영학] POSCO(포항제철) 의 경영시스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27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경영과 IS(정보시스템)의 관계
2. 포스코(Posco)
3. POSCO의 PI 추진 현황
4. POSCO가 직면한 내, 외부 환경 변화
5. POSCO의 변화
6. 포스코의 정보시스템
7. 업무 개선점
8. PI의 정성적 및 정량적 개선효과
9. 결론
- 본문내용
-
1968년 4월 1일 포항종합제철㈜설립
국내 최대의 철강 생산 및 판매 업체
포항제철소와 광양제철소 등 2개의 제철소 보유
연간 2890만 톤의 철강 생산
2002년 10월 민영화 이후 POSCO로 회사명 변경
매출액 14조 3,590억원, 순이익 1조 9,800억원
주요 생산 제품
열연제품, 선재제품, 스테인레스강 제품 등
- 참고문헌
-
사례로 배우는 e 비즈니스 , 산업자원부
디지털 포스코, 포스코 PI프로젝트 추진팀
경영 정보 시스템, 이건창
매일경제신문사
한국경제신문사
조선일보
포스코 홈페이지 http://www.posco.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