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괴물의 경제적 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20 / 2019.12.24
- 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고부가가치 창출이 가능한 산업- OSMU를 활용한 고부가가치 창출 가능
문화적, 경제적 파급효과가 큰 산업
OSMU - 하나의 원작(source)이 다양한 분야나 장르에서 활용되면서 고부가가치를 만들어내는 비즈니스 구조를 일컬으며, 창구효과(Windows effect)라고도 불린다.
배급사의 마케팅 전략 - 버즈 마케팅, 신비주의 마케팅
배급사의 스크린 독점- 전국 1,640여개 스크린 중 40%에 해당하는 620개
스크린에서 개봉
과감한 투자비용- 총 112억원의 제작비, 영화 세편을 제작 할 수 있는
45억원을 CG에만 투자.
기획단계부터 OSMU(One Source Multi Use) 전략을 통한 부가수익 창출을 염두에 두고 제작을 함.
영화 개봉과 동시에 소설과 아동만화를 발간했으며, 성인만화와 메이킹북도 선보였음.
9월에는 영화 속 그대로 총과 화염병, 활 등이 무기로 사용되고 봉준호 감독이 스토리텔러로 등장하는 모바일 게임 출시.
액션피겨와 의류, 애니메이션 분야에도 진출할 예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