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겨울철 선호음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0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


Ⅰ. 사업계획
1. 사업목적
2. 업종
3. 준비계획
4. 자본금
5. 조직도

Ⅱ. 사업내용
1. 사업개요
2. 판매음식 및 생산과정
3. 생산설비 및 배치도
4. 매출계획
5. 마케팅활동

Ⅲ. 사업진행 및 결과
1. 진행과정
2. 매출
3. 문제점
4. 개선사항

Ⅳ. 결과분석
1. 경쟁구도
2. 성공요인
3. 내부분석
4. 외부분석
5. 메커니즘

Ⅴ. 결론
1. 발전방향


별첨1 - 당신의 겨울을 배달해드립니다. (포스터)
본문내용
Ⅱ. 사업내용

1. 사업개요
선호음식►판매되는 음식►부족한 욕구(Want)호빵, 쥐포, 닭꼬치
오뎅, 군고구마, 군밤호빵
(기슨홀 매점, CAFE+1)쥐포, 닭꼬치, 오뎅
군고구마, 군밤 학생들을 대상으로 겨울철 선호음식에 대한 사전조사를 한 결과, 호빵, 쥐포, 닭꼬치, 오뎅과 같은 따뜻한 음식을 선호하는 결과가 나왔다. 하지만, 현재 학교 내에서는 이러한 겨울철 선호음식에 대한 판매장소 및 메뉴가 적어서 학생들의 욕구를 충분히 만족시키지 못할 것이라고 판단하고 이에 대한 사업을 시작하기 로 결정하였다.

겨울철 선호음식 중에서 호빵은 기슨홀 매점과 CAFE+1에서 판매되고 있으 므로 이들을 직접적 경쟁상대로 선정하였고, 학생들이 부족한 욕구를 간식이 라는 카테고리 안에서 다른 대체제를 구매할 것이라고 보고 학생식당 매점과 마 운틴, 로즈마리를 간접적 경쟁상대로 선정하였다.
겨울철 선호음식을 구매하고 싶은 학생 그룹 다솔관 로비를 지나다는 학생 그룹◄ 목표고객(Tarket) 경쟁상대들은 지리적 이점을 이용한 반독점을 형성하고 있으므로 경쟁상대의 영역 안에 들어가서 사업을 하는 것보다는 새로운 지역을 찾는 것이 유리하고 판단하였다. 따라서 유동인구가 많으면서 주변에 경쟁자가 없는 다솔관 로비가 사업하기에 적합한 장소로 선정되었고 다솔관 로비를 중심으로 사업준비를 시작 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파닥 파닭 웰빙 치킨 전문점
  • 선호도 파악 및 판매량 기록/관리 철저치킨이라는 이미지 보다는 웰빙 음식이라는 점을 강조하여 홍보합니다.2) 2차 계획여성들에게 20% 할인쿠폰을 배포합니다.(와인 서비스, 냄새제거를 위한 패브리즈를 뿌려주는 서비스 등입 소문이 빠른 여성들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 동반이 필요.)청소년에게 야식 할인쿠폰은 제공합니다.(구매력 행사에 자녀들의 힘이 크기 때문에 이들을 공략하여 한 가족의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3) 3차 계획직장인들

  • 티프리 사업계획서
  • 22087.경상이익 800 732.6 955.8 844.2 900 900 955.8 955.8 900 844.2 900 811.6 105008.소득세 (40%) 42009.당기순이익 800 732.6 955.8 844.2 900 900 955.8 955.8 900 844.2 900 811.6 6300원금 100000000*1/60 1666666.66666667이자 100000000*0.12*1/12 1000000원금+이자 2666666.66666667(단위: 만 원)3. 순현가법에 의한 투자안 평가NPV = PV (현금유입) – PV (현금유출)소요 자금 : 1584만원 할인율 : 20%NPV= 4113/(1+0.2)+ 4992/(1+0.2)^2+ 4924/(1+0.2)^3+ 5616 /(1+0.2)^4+ 14354 /(1+0.2)^5-15840=5596NPV > 0 이므로 사업을 추진해야 한다.

  • [사업계획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신개념의 `Take out Tea` 전문점
  • 사업계획서는 현실과 전혀 동떨어지지 않은, 정말 자금 사정만 된다면 당장 실행해 보아도 무리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조그만 매장이라도 나름대로의 마케팅 전략과 소비자의 심리를 파악하는 것이 요즘 시대의 성공의 관건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만일 정말로 이러한 계획에 따라 개업을 한다면 무엇보다 맛있는 메뉴의 개발과 고객의 want에 부응하는 전략을 수립하여 꼭 성공하고자 합니다. 차에 대한 자료를 수집하면서 차에 대한 흥미

  • [사업계획서] 체질보양 레스토랑 `무릉도원` 사업계획서
  • 사업이 될 것이다. TV나 메스컴을 통해서는 체질과 관련된 음식들을 소개받을 수 있었으나, 실제로 이러한 음식을 사 먹을 만한 곳이 없었다는 점에서 건강에 신경을 쓰는 사람들의 선호가 좋을 것으로 생각되어지고, 앞으로의 체질 레스토랑의 비전은 밝다고 볼 수 있다.본 체질 레스토랑은 보다 다양한 메뉴의 개발을 통해 보다 싼 가격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한다.Ⅱ.업종개요 및 사업체 선정배경1. 업종개요 체질 레스토랑이란

  • [사업계획서]생과일전문점 사업계획서
  •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최초 1년간은 추정 수익이 보장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계속적으로 늘어나리란 예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후 이화여대 상권에 경쟁 사업체의 진출이 많아 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1년 후부터는 대출 받은 자금의 이자와 원금 상환이 시작되기 때문에 최초 사업시작연도 1년 후부터는 순수익이 다소 감소할 것으로 추정된다.REPORT-사업계획서-(생과일전문점 ANFF)제 출 일 : 과 목 명 : 담당교수 : 학 과 : 학 번 : 성 명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