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6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회사 소개
Ⅱ. 환경 분석
Ⅲ. 2006년까지의 마케팅 전략
Ⅳ. 2007년의 마케팅 전략
Ⅴ. 목표달성을 위한 4P
Ⅵ. 목표달성 변수
- 본문내용
-
1.현 황
■ 설립년도 : 1995년 9월 1일
■ 종업원수 : 400명
■ 대표자 : 윤홍근
■ 본사 :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150-25 제너시스 B/D
■ 보유브랜드 : BHC, BBQ, 닭익는마을, u9, 아찌,
Q’z, Chops, BBQ구슬김밥
■ 계열사 : GNS BHC, GNS Azzy, GNS Food ,
GNS Logistics, Design Group UP
2. 운영 브랜드 현황
치킨전문점, 가맹점수, 매출 국내1위
몸이 원하는 맛! BBQ 치킨
Take-out 히트상품 콜팝치킨
행복한 맛 BHC치킨
.
.
.
.
1. 외부 환경분석
1) 경제 환경
로열티 지급이 필요 없는 국산 브랜드 선호
2) 기술 환경
소비자의 트랜드에 맞는 다양한 조리법이 요구됨
3) 인구통계학적 환경
전 국민 4700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기호 식품으로써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고객 또는 잠재 고객이 된다.
2. 경쟁사 분석
1) 교촌치킨
- 고급화, 차별화, 전문화 강조
- 독특한 소스
- 기름기가 없고 담백
- 식어도 맛있음
- 양념에 손이 묻지 않음
- 순 천연재료 사용
- slow food
- 골라먹는 재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