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14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브랜드의 글로벌화 추세

2. 글로벌브랜드 도입시의 고려요인

3. 유럽시장의 통합이 브랜드의 글로벌화에 미친 영향

4. 브랜드의 글로벌화를 위한 브랜딩 의사결정

5. 우리나라 기업의 브랜드 글로벌화 전략
본문내용
2. 글로벌브랜드 도입시의 고려요인
2) 브랜드글로벌화의 장애요인
같은 브랜드도 지역에 따라 마케팅전략 및 마케팅믹스요소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다르다.
지역에 따라 경쟁상황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전세계의 모든 소비자들로부터 동일한 브랜드연상을 얻고자 하는 마케팅 노력이 효과를 거두기 어려울 수 있다.
글로벌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나 포지션이 어떤 지역의 사회적, 문화적 가치와 조화되지 않아 소비자들로부터 거부
국가간의 법적 환경에서의 차이도 글로벌 마케팅 프로그램 도입을 어렵게 한다.
글로벌전략의 도입여부는 그 기업의 성장배경과 기업문화에 의해 크게 영향을 받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nshs3***
    (2014.11.12 16:38:02)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관리,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 아이덴티티)‘개성과 차병성, 자유로움’의 Visual Concept을 배경으로 신뢰받는 글로벌 금융기업의 이미지를 표현혁신적인 광고를 통해 세련되고 창조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외식, 공연, 문화, 이벤트 등을 통한 문화생활 카드라는 브랜드 가치를 제고 시키고 있음.4. 브랜드 구축 사례감각, 개성, 문화충 성 도BI 구축 사례상품 및 내부관리인 지 도4. 브랜드 구축 사례인 지 도- ‘올드보이’, ‘스캔들’ 등 유명 한국 영화들의 영

  • [국제브랜드관리 공통] 글로벌 브랜드 가치 변화가 기업의 4P 전략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서술하시오
  • 국제브랜드관리 공통 글로벌 브랜드 가치 변화가 기업의 4P 전략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서술하시오목 차Ⅰ. 서론Ⅱ. 본론1. 글로벌 브랜드란2. 글로벌 브랜드의 특징3. 글로벌 브랜드의 가치4. 글로벌 브랜드 가치 변화가 기업의 4P 전략에 미치는 영향1) 글로벌 브랜드의 예 – 맥도날드2) 맥도날드의 브랜드 가치 변화(1) 제품 전략(2) 가격 전략(3) 유통 전략(4) 촉진 전략 3) 맥도날드의 글로벌 브랜드 가치 변화가 기업의 4P 전략에 미치는 영향5.

  • [국제경영] 자동차산업 글로벌브랜드전략을 위한 전략
  • 브랜드 로열티를 얻어 시장을 점유하려는 전쟁이다. 그러나 세계화를 위한 브랜드 전쟁은 소비자의 머리를 선점하는 전쟁임과 동시에 조직과 자금의 전쟁이다. 조직과 자금의 뒷받침 없이는 불가능하다. 또한 이렇게 쌓아올린 브랜드는 지적재산으로서 각국에서 법적 보호도 받을 수 있어야 한다. 개별 브랜드의 이미지가 전체적으로 기업 이미지와 통일되어 소비자 뇌리에 박힐 수 있도록 이미지 집중을 통한 브랜드 관리가 필요 하다. 이미지가 집

  • 브랜드관리,레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 관리를 제도화 함.- 각 지역의 관점을 피드백 하여 브랜드에 반영해 큰 성공을 거둠 StatingOrganizingInvolvingIntegratingParadox of involving: cultural heritage and contemporary relevance기존의 브랜드 문화 유산과 현재 혹은 미래의 이익집단간의 새로운 문화에 대한 조화가 필요하다.성공 사례 : LEGO Group-전통적인 가치를 좀더 현대적이고 강력한 말로 재 정립하면서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함.실패 사례 : Volvo-현재의 요구에 적응할 자신들의 문화

  • 글로벌 제품관리) 글로벌 제품믹스전략과 제품포장전략,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적응화, 브랜드전략
  • 글로벌 제품관리) 글로벌 제품믹스전략과 제품포장전략,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적응화, 브랜드전략목차* 글로벌 제품관리Ⅰ. 글로벌 제품믹스전략1. 글로벌 제품믹스의 확대와 축소2. 집약적인 글로벌 제품라인전략3. 글로벌 제품라인 전문화전략4. 글로벌 제품품목 전문화전략Ⅱ.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적응화1. 글로벌 표준화를 촉진하는 요인1) 규모의 경제2) 소비자 수요의 동질화 경향3) 소비자의 국제이동성 증가4) 생산국의 이미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