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14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브랜드관리] 화장품 `sk-II`(sk2) 글로벌브랜드전략
- 상표관리(브랜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의미,필요성, 상표관리(브랜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선행연구,쟁점, 상표관리(브랜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사례,전략, 향후 상표관리(브랜드관리, 브랜드자산관리)개선 방안
- [기업관리][기업][기업리스크관리][기업고객관계관리]기업리스크관리(기업위험관리), 기업고객관계관리(CRM), 기업마케팅관리, 기업인재관리, 기업브랜드관리(기업상표관리), 기업원가관리, 기업사무관리 분석
- [브랜드관리] 화장품 `sk-II`(sk2) 글로벌브랜드전략
- 글로벌스타트업브랜딩2공통 교재제4장 브랜드개성과 관리 41 브랜드개성 57페이지62페이지 참고하여 관련된 자유주제 사례에 대해 서술하시오00
- 목차
-
1. 브랜드의 글로벌화 추세
2. 글로벌브랜드 도입시의 고려요인
3. 유럽시장의 통합이 브랜드의 글로벌화에 미친 영향
4. 브랜드의 글로벌화를 위한 브랜딩 의사결정
5. 우리나라 기업의 브랜드 글로벌화 전략
- 본문내용
-
2. 글로벌브랜드 도입시의 고려요인
2) 브랜드글로벌화의 장애요인
같은 브랜드도 지역에 따라 마케팅전략 및 마케팅믹스요소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다르다.
지역에 따라 경쟁상황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전세계의 모든 소비자들로부터 동일한 브랜드연상을 얻고자 하는 마케팅 노력이 효과를 거두기 어려울 수 있다.
글로벌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나 포지션이 어떤 지역의 사회적, 문화적 가치와 조화되지 않아 소비자들로부터 거부
국가간의 법적 환경에서의 차이도 글로벌 마케팅 프로그램 도입을 어렵게 한다.
글로벌전략의 도입여부는 그 기업의 성장배경과 기업문화에 의해 크게 영향을 받음
자료평가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nshs3***
(2014.11.12 16:38:0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