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마케팅] 서울시니어스타워의 실버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03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실버마케팅의 사례로
서울시니어스타워와 인근 실버타운과의 비교를 통해
심층적으로 분석하였습니다.
팀원분들과 함십하여 많은 노력과 시간을 들인 보고서인 만큼
레포트작성하시는데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목차
-
1.실버시장 현황 분석
2.소비자의 성향 분석
3.시니어스타워 소개
4.외부환경 분석
5.경쟁사 분석
6.평가-시니어스타워의 핵심역량
7.마치며..
- 본문내용
-
-분당타워: 최첨단 의료장비, 서울대학병원((심장, 뇌신경, 재활의학, 노인성 질환을 특화)과 마주함, 타워내 전문의 클리닉
-강서타워:강서송도병원과 24시간 의료시스템 연계
-서울타워:송도병원과 같이 위치함
-서울너싱홈:송도병원과 함께 위치함. 근접치료 서비스 가능
-하남너싱홈:하남송도병원과 함께 위치함. 치매나 노인성 질병환자에게 맞춤형 의료 및 재활서비스 제공
-웰파크병원:송도병원과의 협진체제로 운영, 건강진단을 접목시킨 새로운 병원
-웰파크종합검진센터:각 과의 전문의가 직접 진단하고 처방하는 전문의 순회 건강진단 시스템 구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