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삼성에버랜드의 HRM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4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멘토링 - 문제점 및 해결책
3. 평가 - 평가의 미흡한 점 및 해결책
4. 인센티브 – 평가관리의 문제점과 해결책
5. 정규직, 비정규직
6. 노조
- 본문내용
-
기업소개
1. 기업소개
2006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올스타 부문
11위에 선정(’05년 27위)된 바 있는 삼성에버랜드
사업분야
□ 리조트 사업 – 에버랜드, 모터파크
□ 자산관리 사업 – PM(Property Managemaent),
에너지 사업
□ 유통사업 – 전문급식, 식자재 유통
□ 환경개발사업 – 환경보건, 조경,
리모델링/방재/리스크 컨설팅
□ 골프문화사업 - 골프클럽
2. 멘토링
- 8주간 선배 1명에 후배 2명이 한조
- 주요 노하우 전수와 조직 적응력 증가
- 2달 후에는 우수조 선정 → 시상
사내 안정도에 크게 기여
- 멘토링 의 문제점
□ 멘토의 재량에 따라서 교육내용의 질이 달라질
수 있다.
□ 피드백이 미흡하게 이루어 질 수 있다.
□ 활동 횟수에 의한 단순한 평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