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실무기획] 빈치스벤치가 가야 할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08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브랜드 소개

1) 브랜드 연혁
2) 브랜드 네임
3) 브랜드 컨셉
4) 브랜드 이미지
  5) 타겟


2. 빈치스벤치의 현 상황
 1) 06 F/W 빈치스 벤치
2) 가격
3) 광고전략
4) 매장
 5) 매장 인테리어와 서비스 수준
6) 소비자의 반응


3. 경쟁사 분석

1) Love cat
2) 쌈지
3) 더블엠


4. 나아가야 할 방향
1) 포지셔닝 - 가격과 타겟 연령대를 낮추기
2) 상품 디자인 경향과 제작 국가
3) 광고전략
4) 매장위치
5) 매장 인테리어
6) 서비스 개선방안
본문내용
1. 브랜드 소개

1) 브랜드 연혁

회사명 - (주)에스제이듀코 / S.J DUKO CO.,LTD
창립일 - 1993년 9월 1일(올해로 13주년)
대표이사 - 김삼중
소재지 - 본사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9-20 세종B/D
물류센터 : 경기도 광주시 장지동 388-14번지
진행 브랜드 - 에스.티.듀퐁 (93.08 직수입전개)
에스.티.듀퐁 셔츠 (03.01 라이센스 런칭)
자딕 & 볼테르 (06.04 직수입전개)
빈치스벤치 (98.02 런칭)
모리츠 (01.02 런칭)
리즐리자 (01.02 런칭)

2) 브랜드 네임

-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예술가이자 과학자인 레오나르도다빈치의 휴식 공간 의미
- 미래에 대한 강렬한 호기심과 넘쳐나는 예술적인 감각을 기본으로 창조적인 세계를 제품에 표현하여 진정한 오리지널리티 표현

3) 브랜드 컨셉

- 미래적인 시각과 과거의 정서를 기능적이고 합리적인 표현으로 구체화
- 상징적 이미지를 기본으로 새로움과 기능성이 있는 AVANT-GARDE한 디자인 추구
- 기존 우리나라 대부분의 소품류 브랜드가 가지고 있었던 정형화된 디자인에 반기를 들고 자신만의 브랜드 컬러를 강하게 담아 개성 있는 디자인을 전개
- 한마디로 '감각적이다'라는 말로 요약

4) 브랜드 이미지

- 오리엔트에서 모티브를 딴 로맨틱 브랜드
- 전체적인 브랜드 이미지는 다국적 이미지와 ADVANCE MODERN, 자유로움과 절제 된 표현의 양면성, 변화와 파격을 통한 새로움의 절제된 모더니티한 표현, 질서에서 벗어난 몰 형식, 무질서, 불균형에서 파생되는 미의 추구, SPORTS TASTE와 FASHION MIND의 접목
참고문헌
5. 출처


빈치스벤치 http://www.vincis-bench.co.kr/

더블엠 http://www.doublem.co.kr/

쌈지, 아이삭 http://www.ssamzie.co.kr/

러브캣 http://www.lovcat.com/

디 임팩트 코리아 http://www.impactcorea.co.kr

빈치스벤치 매장 롯데 소공동 본점 02-772-3230
롯데 노원점 02-950-2179
현대 신촌점 02-3145-2164
롯데 대전점 042-536-1046

네이버 블로그 loverdoll/6000448599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취업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
  • 기획부분)63.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통역 / 해외업무)69.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포항제철)70.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웹마스터)71.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삼성건설 / 건설 기사직) 72.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품질관리 분야)73.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한화마케팅 부서)74.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웹프로그래머)75.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마케팅 부서)71.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삼성건설 / 건설 기사직) 77.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전산관련

  • 한류현상의 고찰과 한국문화의 세계화
  • 마케팅 실무자들이 가장 우려하고 있는 시장 중 하나입니다. 대만 시장은 해외 유통 총량의 25~30%에 달하는 정량적 중요성 외에도 여타 중화권 진출을 위한 교두보적 역할을 하고 있는 전략적 중요성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한때 주요시청시간대 30%에 달했던 한국 프로그램 편성 수준은 현재 절반으로 떨어졌으며, 이를 자국 제작 프로그램들이 메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같은 아시아권에서의 한류 침체 위기에 대해 KBI 글로벌마케

  • [취업자료] 2009년 성공취업에 대한 모든 것 -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작성부터 면접까지
  • 할 것인가를 알면 그 사람의 장래성 여부를 알 수 있다. 그리고 그 사람이 갖고 있는 경력을 통해, 어느 정도 발전할 수 있는 그릇일지에 대한 윤곽이 나오게 마련이다.자기소개서에 입사동기가 설득력 있고 명확하게 나타나면 일단 그 사람은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하게 되므로 자기소개서의 지원 동기는 어떠한 항목보다 중요한 항목이 될 수 있다.4. 자기소개서에 반드시 들어가야 할 6가지 내용들(1) 성장배경출생부터 현재까지 성장배경에 대해서

  • 수입 자동차와 현대 제네시스의 국내시장 홍보분석
  • 할 수 있는지가 중요할 것이다. 물론 영업이나 각종 지원시스템은 당연하고 애프터서비스도 남달라야 한다. 또한 제네시스를 넘어서 현대차 그룹의 이미지에 타격을 줄 수 있는 요소를 미리 제거하는데 총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이에 따라 대표적인 수입차 브랜드 BMW, 렉서스, 벤츠의 홍보 전략과 제네시스의 홍보 전략을 비교분석하여 제네시스의 홍보 전략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 제 2장 이론적 배경 상게서/ p.3-13제 1절 홍보의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기획/경력)95. 자기소개서(INI스틸/생산관리/신입)96. 자기소개서(KTF/마케팅/경력)97. 자기소개서(LG CNS/시스템엔지니어/신입)98. 자기소개서(LG건설/건설현장/신입)99. 자기소개서(건축/LG건설/신입)100. 자기소개서(LG상사/마케팅/신입)101. 자기소개서(LG상사/패션디자이너/경력)102. 자기소개서(LG생활건강/마케팅/영업/신입)103. 자기소개서(LG유통/유통물류자기소개서/경력)104. 자기소개서(LG유통/판매/신입)105. 자기소개서(LG전자/상품기획/신입)106. 자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