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실무기획] 빈치스벤치가 가야 할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08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브랜드 소개
1) 브랜드 연혁
2) 브랜드 네임
3) 브랜드 컨셉
4) 브랜드 이미지
5) 타겟
2. 빈치스벤치의 현 상황
1) 06 F/W 빈치스 벤치
2) 가격
3) 광고전략
4) 매장
5) 매장 인테리어와 서비스 수준
6) 소비자의 반응
3. 경쟁사 분석
1) Love cat
2) 쌈지
3) 더블엠
4. 나아가야 할 방향
1) 포지셔닝 - 가격과 타겟 연령대를 낮추기
2) 상품 디자인 경향과 제작 국가
3) 광고전략
4) 매장위치
5) 매장 인테리어
6) 서비스 개선방안
- 본문내용
-
1. 브랜드 소개
1) 브랜드 연혁
회사명 - (주)에스제이듀코 / S.J DUKO CO.,LTD
창립일 - 1993년 9월 1일(올해로 13주년)
대표이사 - 김삼중
소재지 - 본사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9-20 세종B/D
물류센터 : 경기도 광주시 장지동 388-14번지
진행 브랜드 - 에스.티.듀퐁 (93.08 직수입전개)
에스.티.듀퐁 셔츠 (03.01 라이센스 런칭)
자딕 & 볼테르 (06.04 직수입전개)
빈치스벤치 (98.02 런칭)
모리츠 (01.02 런칭)
리즐리자 (01.02 런칭)
2) 브랜드 네임
-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예술가이자 과학자인 레오나르도다빈치의 휴식 공간 의미
- 미래에 대한 강렬한 호기심과 넘쳐나는 예술적인 감각을 기본으로 창조적인 세계를 제품에 표현하여 진정한 오리지널리티 표현
3) 브랜드 컨셉
- 미래적인 시각과 과거의 정서를 기능적이고 합리적인 표현으로 구체화
- 상징적 이미지를 기본으로 새로움과 기능성이 있는 AVANT-GARDE한 디자인 추구
- 기존 우리나라 대부분의 소품류 브랜드가 가지고 있었던 정형화된 디자인에 반기를 들고 자신만의 브랜드 컬러를 강하게 담아 개성 있는 디자인을 전개
- 한마디로 '감각적이다'라는 말로 요약
4) 브랜드 이미지
- 오리엔트에서 모티브를 딴 로맨틱 브랜드
- 전체적인 브랜드 이미지는 다국적 이미지와 ADVANCE MODERN, 자유로움과 절제 된 표현의 양면성, 변화와 파격을 통한 새로움의 절제된 모더니티한 표현, 질서에서 벗어난 몰 형식, 무질서, 불균형에서 파생되는 미의 추구, SPORTS TASTE와 FASHION MIND의 접목
- 참고문헌
-
5. 출처
빈치스벤치 http://www.vincis-bench.co.kr/
더블엠 http://www.doublem.co.kr/
쌈지, 아이삭 http://www.ssamzie.co.kr/
러브캣 http://www.lovcat.com/
디 임팩트 코리아 http://www.impactcorea.co.kr
빈치스벤치 매장 롯데 소공동 본점 02-772-3230
롯데 노원점 02-950-2179
현대 신촌점 02-3145-2164
롯데 대전점 042-536-1046
네이버 블로그 loverdoll/6000448599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