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분석] 여성의 의류구매행동 및 2001OUTLET(2001아울렛)의 선호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3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한글2002파일입니다.
- 목차
-
1. 목적
2. 개요
3. 소비자들의 의류구매 행동분석
1) 인적사항
2) 의류구매행태
3) 속성별 중요도
4) 연령별 소비자행동분석
4. 만족도 분석
1) 매장간 속성별 만족도 비교
3) 속성만족도-중요도모델
5. 2001 OUTLET
1) 2001OUTLET의 속성별 만족도 순위
2) 2001OUTLET 구성요소별 중요도
6. 2001 OUTLET 소비자의 이용선호도 및 개선부문
7. 맺음말
- 본문내용
-
1. 1차 자료정리
-의류시장과 2001OUTLET에 관한 전반적인 자료 수집
-2001OUTLET의 모델로 중계점이 제시되고 있음을 발견. 중계점이 있는 노원구와 중랑구 지역으로 범위를 좁힘.
2. 2차 자료정리(FGI 실시)
-20대 여성과 30대 여성을 대상으로 각각 2회에 걸쳐 depth interview실시
-실시 결과 소비자가 매장을 선택하는 것이 제품, 서비스, 매장내외적 요인이며 이에 따른 구체적인 속성을 나누어 조사하기로 하였다. 또한 2001 OUTLET의 구성요소별로 (식품매장, 의류매장, 모던하우스) 소비자가 매장을 찾는데 얼마나 중요하게 인식되는지 조사할 필요를 느꼈다.
3. 설문작성 및 조사
-1차 자료와 FGI 자료를 바탕으로 설문 작성 및 설문조사 실시 20대는 대부분 주변의 대학생들 대상으로 실시, 30대이상 연령층은 2001 OUTLET매장 주변상권에서 실시
4. 설문분석 및 레포트 작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