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유통전략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9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유통이란?
미샤의 유통구조혁신을 통한 성공
오프라인 유통 시장부문 사례연구
- 이마트 성공사례
- 한국까르푸 실패사례
본문내용
한국 화장품 산업에의 미샤의 등장
뷰티넷으로 시작

232개의 가맹점/ 온라인 회원 수 195만

원동력은 유통 구조

미샤에 대한 고찰
마케팅믹스 분석 (4P)

Ⅰ. Product
→ 제품디자인과 용기비용을 절감, 내용물에 우선.
Ⅱ. Price
→ 3300원 이하의 제품들로 ‘틈새시장’ 경향.
Ⅲ. Place
→ 중간유통단계를 없애고, 유통마진을 줄임.
Ⅳ. Promotion
→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e-mail, 멤버십카드 등을 통해
On-Offline 통합마케팅.

SWOT 분석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건 머지?? 어이없음
  • jjui9***
    (2008.09.21 21:35:24)
회원 추천자료
  • 까르푸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및 실패 사례분석,까르푸 문제점분석과 대안제시
  • 까르푸 해외진출 전략성공 실패 사례분석< 목차 >1. 까르푸 회사소개2.까르푸 현지화전략의 정의 및 추진배경1) 현지화 전략 정의2) 현지화 전략 추진배경3. 까르푸 해외진출 마케팅 성공 및 실패사례1) 까르푸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 (중국시장)2) 국제마케팅 성공이유 분석3) 까르푸 해외진출 실패사례 분석 (한국시장)4) 국제마케팅 실패이유 분석4. 맺음말5. 핵심이슈1) 유통업의 세계적 경쟁상황2) 까르푸 해외진출전략의 문제점과 대안제안1

  • 국제마케팅 배스킨라빈스(성공사례), 닛산(실패사례)
  • 성공사례)2. 닛산 (실패사례)Ⅲ. 결론1. 마케팅은 소비자의 관점에서 이루어져야한다.2. 제품의 차별성을 주는 마케팅※ 참고문헌Ⅰ. 서론1. 국제 마케팅의 정의 현 시대는 소비자가 원하는 수요보다 기업에서 재화나 서비스로써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양이 훨씬 더 다양하며 광범위 하다. 이러하기 때문에 기업은 한정 된 소비자의 수요만을 충족시키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가 원하게끔 만들 수 있는 소비를 촉진하는 전략 즉, 마케팅 활동이 필요하

  • K POP열풍 그리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 사례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최고수준에 이르렀고 지역별 정도의 차이는 존재하지만 점점 세계적으로 K-POP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는 것은 확실한 사실이다. K-POP열풍의 지금의 현 상황과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하여 장점은 더욱더 강화시키고 문제점은 보완한다면 아시아를 넘어서 전 세계적으로도 더욱더 성공 할 수 있는 경쟁력이 있으며 이러한 경쟁력을 극대화시키면 한국의 K-POP과 한국의 문화콘텐츠들이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세계문

  • 마케팅믹스로 본 기업사례
  • 전략을 구체적으로 실행에 옮겨서 대단한 성공을 거둔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 월마트의 한국진출 사례한국시장 진출고객들의 편리성에 대한 요구가 점차로 커지자 월마트는 슈퍼센터를 한국시장에 도입하였다. 월마트의 슈퍼센터는 고객들의 바쁜 시간을 감안, 일반 공산품부터 신선식품까지 한 매장에서 모두 취급하여 편리한 원스톱 가족 쇼핑 공간을 제공하는 매장 형태이다. 월마트의 한국 진출은 1998년 프랑스계 할인점 체인이었

  • [국제마케팅] 애플의 ipod 아이팟 국제 마케팅 전략
  • 국제 마케팅 전략(1) 표준화 전략의 성공과 실패5. 아이팟 분석(1) 4P 분석 (가격 전략)(2) SWOT 분석 (시장 분석)(3) STP 분석 (4) 전략 캔버스 (경쟁자 분석)6. I-Pod의 해외 진출과 국제 마케팅 사례(1) 해외 진출 방법 및 전략적 제휴와 합작 투자(2) 일본에서의 성공(3) 한국에서의 실패 (한국 시장에서의 경쟁자 분석 및 광고 전략)7. 우리들의 제안(1) 한국시장 공략 (현지화 및 유통)(2) ipod의 미래전략1. 발표목적iPod은 21세기 초 최대의 히트상품으로 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