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경영전략,경영학원론,마케팅개론,평생교육] 마케팅 개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29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경영학교수가 정리 잘되었다고....
A 받은 레포트.
- 목차
-
Ⅰ. 서 론
Ⅱ. 본 론
마케팅의 정의
마케팅의 핵심개념
마케팅 시스템 목표
마케팅 관리와 관리철학
마케팅 믹스관리
Ⅲ. 결 론
- 본문내용
-
마케팅을 둘러싼 환경의 변화에 따라 종래의 마케팅 패러다임이 흔들리
면서 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 뿐만 아니라 이를 이용한 퍼스널마케팅,
사이버 마케팅,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텔레 마케팅 등 여러 새로운 마케
팅 개념들이 대두하고 있다.
특히 인터넷 마케팅은 온라인 네트워크, 컴퓨터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쌍방향 미디어를 마케팅 목적을 실현시키기 위해 이용하는 것으로서 인
터넷 을 활용하여 기존 고객과의 관계개선과 관계 유지를 위한 기업활
동과 웹사이트의 마케팅을 말한다.
이것은 기업이나 상품 카탈로그를 전자화 시킨 전자 카탈로그 형태의 웹
사이트나 전자상거래 사이트에 대한 방문자의 증가 활동이나 고객의 DB
를 통한 수요-공급의 일치 활동인 DB마케팅과 데이터 간의 연관관계를
분석하여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활동인 데이터 마이닝을
자료평가
- good
- x***
(2009.03.28 10:43:0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