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경쟁전략] 브랜드들을 고사시킨 보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9 / 2019.12.24
- 4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Company Info.
[2] 경영스타일에 따른 보든
[3] 보든의 인수정책
- Think! 브랜드 확장전략
- Think! 인수
[4] 보든의 실수
- Think! 1차수요 광고
[5] 보든의 재건 노력
- Think! CEO와 기업 경영 영향력
- 본문내용
-
[1] Company Info
보든(Borden)
1857년 텍사스에서 신문사를 운영하던 게일 보든 주니어에 의해 설립
미국의 대표적인 낙농제품회사
Key People
Chairman F.J. TASCO
President & Chief Executive Officer E.R. SHAMES
Chief Financial Officer J.C. VAN METER
Treasurer D.A. KELLY
Secretary P.J. JOSENHANS
시대별 보든은?
<그림>
.
.
[2] 경영스타일에 따른 보든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 숨겨진 핵심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