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 기업체 인적자원관리 시스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7 / 2019.12.24
- 4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과제 진행 과정
Ⅱ. 교보생명 인사관리 시스템
Ⅲ. 한국산업안전공단 인사관리 시스템
Ⅳ. 팀 과제 수행을 통해 느낀점
- 본문내용
-
Ⅱ. 교보생명 인사관리 시스템
모 집
가. 방법 : 최근에는 대학에 대규모 홍보 활동은 하지
않고 헤드헌터 등 업체들과 접촉하여 모집함.
나. 지원조건 : ‘ ’ 과의 부합여부를 중시
다. 모집시기 : 최근 3~4 년간 주로 수시채용을 하고 있음
라. 모집비용 : 모든 인적자원관리에 관한 비용은 직급별로
나눠져 있기 때문에 합산이 어려움.
교보생명의 인재상
● 정직하고 성실한 교보인(Ethics): ‘세상에는 거저와 비밀이 없다’는 정직한 마음과 고객자산의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맡은 바 역할과 책임을 다하는 성실한 업무자세로 조직구성원으로서의 권리와 의무를 다하는 사람
● 도전적이며 적극적인 교보인(eXecution): ‘맨손가락으로 생나무를 뚫는 강인한 정신력’과 ‘발명가적 개척 정신’으로 항상 창의적이고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하며, 미래의 위험을 감수하고 변화에 과감히 도전하는 사람
● 고객지향적인 교보인(Customer focus): 보험인으로서의 투철한 직업관을 갖추고, 항상 솔선수범하여 고객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
● 참여와 협조적인 교보인(Engagement): 넓게, 멀리, 높이 보고 기업가치 창출을 위해서는 조직에 적극 참여하는 한편 타조직/조직인과도 적극 협력하여 일하는 사람
● 국제수준의 전문적인 교보인(Leading-edge expertise):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지속적인 학습과 자기개발을 실천하여 자신의 직무분야에서 국제적인 감각을 갖춘 최고의 전문가로 인정받으며, 자신 및 조직의 핵심역량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사람
2. 선 발
1차 서류전형
2차 프리젠테이션 면접
3차 인성면접
4차 신체검사
<그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