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경영전략] 빈폴 중국시장으로의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현재까지의 역사
Ⅱ. 국내시장의 빈폴
1. 국내시장 성공요인
2. 국내시장에서의 문제점 및 대안
Ⅲ. 중국시장으로의 진출전략 수립
1. 중국 소비자 분석
2. STP 전략
3. SWOT 분석
4. 4P 분석과 대안 제시
Ⅳ. 앞으로의 전망
- 본문내용
-
▷빈폴의 현 위치
명동과 강남에 플래그쉽 스토어(Flagship Store) 형태의 대형 단독매장을 개장
2005년 하반기 중국 상히이 푸둥지구의 빤바이빤(八伯伴)백화점에 안테나숍 개념의 1호점 매장 오픈
기네스 펠트로와 다니엘 헤니 모델 기용
‘그녀의 자전거가 내 가슴에 들어왔다’로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2005년 NBCI 조사 고급캐쥬얼 부문 1위
1998년 2004년 연평균 30.7%의 매출성장율 기록
2003년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 해외시장 공략의 기반 마련
▷국내시장 성공요인
고품질 & 차별화된 디자인 : 칼라 / 소재의 표준화
거점유통망 집중확보 / 백화점 내 단독코너 전개
매장이미지 통합 ⇒ (Store Identity)
노세일을 통한 소비자의 가격신뢰도 상승
초기부터 고가격 전략 도입
매체광고 : 매체를 집중적으로 활용하여 차별화 되고 집중적인 광고, 판촉 전략을 전개
매장 모니터제 운영
▷국내시장 문제점 해결방안
Problem #1
브랜드간 자기시장 잠식현상 / 브랜드 아이덴티티 희석화 가능성
->옴므: 남성복 캐쥬얼 추세를 반영, 정장과 캐쥬얼 제품을 5:5 구성
백화점을 주요 유통망으로 하는 빈폴과 빈폴 옴므 캐쥬얼 상품군의 중복=
자기 시장 잠식현상을 초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