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2006 국제 주류박람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박람회 소개
2. 국내 와인시장의 환경 및 현황
3. 각 기업의 박람회 참가이유
4. 루피노社 본국경영전략, 한국경영전략
5. 와인 통상 법규 절차
6. SWOT분석 및 전망
7. 행사 관계자 인터뷰 동영상
- 본문내용
-
#개요
① 명칭: SEOUL INTERNATIONAL WINE & SPIRITS EXPO 2006
② 기간: 2006년 5월 2일(화) ~ 2006년 5월 4일(목)
※BusinessDay : 5월 2일(화)
- 일반인은 출입이 통제되며, 수입사, 유통사, 도매업자 및 와인전문
가에 한해서만 입장이 가능
③ 장소: 코엑스(COEX) 컨벤션홀
④ 규모: 20여개국 100여개 업체 220부스
⑤ 주최: 한국 주류 수입협회(KWSIA)
#박람회 구성 및 출품 품목
① Section Ⅰ(와인 및 관련 상품관)
- 유명 수입 와인
- 국내 생산 와인
- 관련 악세서리 및 와인냉장고
- 케이터링 제품 및 관련식품 (치즈, 햄 등)
- 와인 전문샵, 레스토랑, Home Bar
- 전문지 및 교육기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