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카트라이더의 성공적인 포지셔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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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Table of contents
What can you imagine
카트라이더의 성공
온라인 게임 시장의 Players
온라인 게임 시장의 특징 – 게임전문업체 측면에서
카트라이더 출시 당시 넥슨의 상황
카트라이더의 성공요인 분석 - 진입전략
초기 성공요인 1 - Who?
초기 성공요인 2 - What?
초기 성공요인 3 - How?
카트라이더의 성공요인 분석 - 유지전략
유지 성공요인 1 – 온-오프라인 경계 허물기
유지 성공요인 2 – 커뮤니티의 활성화
유지 성공요인 3 – 제휴 마케팅
Summary
Next Step
고객 만족 측면에서 다룰 내용
해외 시장 진출 전략에서 다룰 내용
본문내용
Why KARTRIDER ?

Analysis of the Battlefield

How to success ?

NEXT STEP


**Summary
카트라이더가 1200만이 넘는 고객을 확보하면서 성공을 거두고 아직도 꾸준히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은 고객의 마음 속에 성공적으로 포지셔닝 하였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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