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의 소매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5 / 2019.12.24
- 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할인점의 개념
2.할인점의 발달배경
3.홈플러스의 소개
4.경영원칙
5.고객중심경영
6.차별화 서비스 정책
7.홈플러스 전략
8.홈플러스 전략의 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1. 할인점의 개념
할인점은 소매점에서 거래되는 시중가격보다 현저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대 규모 점포를 말합니다.
2. 할인점의 발달 배경
소비자의 소비형태 변화
자동차와 대형냉장고 보급의 확산으로 원거리 및 주말 쇼핑 확산
신도시와 부도심의 개발과 할인점들 저가지향형 점포 형성
3. 홈플러스의 소개
1999년 8월 안산 1호점 오픈
2004년 매출액기준 업계 2위
현재 45개의 점포 보유
4. 경영 원칙
본질 경영
유통업의 본질에 충실
효율 경영
최소비용, 최대효과
감동 경영
최고의 만족을 주는 경영
자료평가
- 이런 말씀 죄송하지만,, 너무 성의없게 한것 같아요.. 많이 기대하고 다운 받았는데...
아무튼 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 rmeos***
(2007.11.28 01:15:2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