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래미안 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 론
- 래미안 선정 이유
Ⅱ. 본 론
1. 시장 세분화 / 타겟팅 / 포지셔닝
2. 4P‘s를 활용한 마케팅 믹스
Ⅲ. 결 론
본문내용
- 래미안 선정 이유
아파트 업계에 브랜드 개념을 한 발 앞서 도입해 삼성물산이 지난 2000년 출시한 래미안은 채 2년도 되지 않아 최고의 명품 아파트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한국생산성본부 및 조선일보 선정 “국가고객만족도(NCSI) 6년 연속 1위” 한국 능률협회 컨설팅선정 ‘2004년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1위 등과 같이 대외기관으로부터의 객관적 인증은 물론 각종 조사에서도 인지도 선호도 조사 1위, 사상 최고의 청약률 기록, 프리미엄이 가장 높은 아파트등과 같이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부동산마케팅] 반포 래미안 성공사례분석
  • 의 개념 2) 부동산개발방식의 분류3) 부동산개발 상품의 종류2. 주택재건축이란?1) 주택재건축의 개념2) 재건축 대상3) 재건축 절차3. 반포 래미안을 선정한 이유Ⅱ. 본론 ⅰ) 1. 반포 지구 연혁2. 반포 래미안 분석1) 교통 요건2) 학군3) 소비자 분석3. 반포 래미안의 마케팅1) 사전 마케팅 (Pro-marketing)2) 본 마케팅 (Main-marketing)3) 사후 마케팅 (Post-marketing)ⅱ) 1. 반포 래미안의 4P전략2. 반포 래미안의 SWOT분석Ⅲ. 결론Ⅰ. 서론1. 부동산개발이란?1)

  • [졸업][마케팅]삼성아파트 래미안 마케팅전략
  • 래미안의 우수한 품질, 상품경쟁력 등이 래미안의 히트요인 중의 하나라고 볼 수 있겠다. 이러한 최고의 품질과 경쟁력 확보는 물론 고객 최우선 경영실천을 경영방침으로 내세운 래미안은 2001년 총 1만 442세대의 주택물량을 공급하였고, 2002년에도 1만 3천여가구의 아파트를 공급하여 최고 브랜드 가치실현에 나선다는 전략을 가지고 있다.)건설뉴스, 2002년 3월 11일.위에서 살펴본, 래미안의 특징 중에서 최고의 장점은 고객중

  • 브랜드마케팅과 부동산
  • 의 중요요인임. - 브랜드 25.6% /교통 18.9% /투자가치 11.1%e편한세상브랜드의 의미 : 인터넷서비스를 통해 생활과 문화와 교육이 편해지고아파트단지와 단지를 연결하여 진정한 사이버 공동체를 구현공동마케팅의 부동산 적용사례 -아파트인터넷 서비스로 생활이 더욱 편해지는 아파트*래미안공동마케팅의 부동산 적용사례 - 아파트브랜드 의미 : 미래,아름다움,안전이라는 의미와 함께 자연과 주거 공간을 상징 하는 그레이 색상과 기술과 인간을

  • [광고경영] 삼성 `래미안` 광고전략과 IMC의 성공
  • 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31. LG 자이2. 대우 푸르지오3. 롯데 캐슬4. 현대 홈타운5. 대림 e-편한 세상Ⅲ. 기존 래미안 광고 분석41. 인지도 형성 단계2. 이미지 변화 단계Ⅳ. SWOT분석 및 Positioning Map 51. SWOT 분석Ⅴ. 래미안의 광고 Positioning 전략 및

  • [브랜드마케팅] 삼성물산의 래미안 브랜드 및 마케팅분석
  • 의 매력 419.3.3 타겟 지역 419.3.4 실행방안 41제 10 장 Financial Projections 43제 11 장 Implementation Controls 4411.1 중앙공원과 주변 편의시설 설치 후 이용 4411.2 분양 전/후 CRM 프로그램 4411.3 리모델링 사업 45제 12 장 참고 문헌 4612.1 한국 문헌: 저널 4612.2 외국 문헌: 서적 4612.3 관련 홈페이지 46제 13 장 참고자료 4713.1 P세대란 4713.1.1 P세대 개념 정리 4713.1.2 P세대 특징 4713.1.3 P세대에 대한 마케팅 전략:”Reverse Marketing” 48삼성 래미안 선정 이유우리 나라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