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래미안 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 래미안 선정 이유
Ⅱ. 본 론
1. 시장 세분화 / 타겟팅 / 포지셔닝
2. 4P‘s를 활용한 마케팅 믹스
Ⅲ. 결 론
- 본문내용
-
- 래미안 선정 이유
아파트 업계에 브랜드 개념을 한 발 앞서 도입해 삼성물산이 지난 2000년 출시한 래미안은 채 2년도 되지 않아 최고의 명품 아파트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한국생산성본부 및 조선일보 선정 “국가고객만족도(NCSI) 6년 연속 1위” 한국 능률협회 컨설팅선정 ‘2004년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1위 등과 같이 대외기관으로부터의 객관적 인증은 물론 각종 조사에서도 인지도 선호도 조사 1위, 사상 최고의 청약률 기록, 프리미엄이 가장 높은 아파트등과 같이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 기업자본구조 분석
- [인적자원관리] 애플(Apple) 사례 분석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보고서
- 비바리퍼블티카 토스 기업분석
- 일본 `아사히 맥주` 기업경영 분석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신발끈 여행사 레포트
- 여행상품의 유통관리 - 여행상품의 시장, 여행업의 유통기구, 여행상품의 유통경로, 여행업에 있어서 유통중개업자
- [마케팅전략] 삼성전자 로봇 청소기 탱고 마케팅전략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스타플(Social Network Service, SNS -Starpl)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