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경제][경영]글로벌씨이오 한국그런포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13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한국 그런포스 소개
2. 한국 그런포스가 추구해야 할 4가지 기업 아이덴티티
3. 기업 아이덴티티 확립
4 .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1. 한국 그런포스 소개
덴마크 그런포스 그룹은 2003년 1월 27일자 포춘지(Fortune Magazine)가 선정한 “유럽에서 가장 근무하기 좋은 10대 회사”(10 great companies to work for)로서, 전 세계 60여개국에 자회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다국적 기업이다. 산업로보트 및 최첨단 자동화 생산시설을 바탕으로 반세기 동안 축적된 펌프 기술을 끊임없이 연구,개발하고 있는 그런포스 펌프는 고품질 전략으로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다. 그런포스 그룹은 펌프의 제조, 판매뿐만 아니라 보다 편리하면서도 에너지 절약으로 인류의 자원 활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차세대 펌프 기술의 연구, 개발에 끊임없는 투자와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태양열을 이용한 펌프 시스템의 개발 및 지하수 표본 채취용 펌프 등의 개발을 통해 인류의 자연 환경 보존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그런포스는 펌프 업계의 Global Leader로서, 영국의 버킹검 궁전과 밀레니엄 돔, 시드니의 오페라 하우스, 러시아의 볼쇼이 오페라 하우스 등의 이정표적인 국제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으며, 한국에는 1989년도에 법인으로 설립되어 만 13년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구가하고 있으며, 에버랜드 케러비안 베이, 수원 월드컵 경기장, 인천 국제공항, 타워팰리스, 등의 국내 주요 프로젝트를 수행하였다. 아울러, 2003년 11월에는 에너지 절약에 기여한 공로로 다국적 기업으로서는 최초로 대한민국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