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LS전선 재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9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좋은자료에요^^
- 목차
-
Ⅰ. 회사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소개 & 사업분야
3. 기업연혁
Ⅱ. LS전선 재무분석
1. 유동성 비율 분석
(1) LS전선 유동성비율
(2) LS전선 유동성비율에 대한 평가
2. 레버리지 비율 분석
(1) LS전선 레버리지 비율
(2) LS전선 자본 구조 비율에 대한 평가
3. 안정성 비율 분석
(1) LS전선 안정성 비율
(2) LS전선 안정성 비율에 대한 평가
4. 활동성 비율 분석
(1) LS전선 활동성 비율
(2) LS전선 활동성 비율에 대한 평가
5. 성장성 비율 분석
(1) LS전선 성장성 비율
(2) LS전선 성장성 비율에 대한 평가
6. 수익성 비율 분석
(1) LS전선 수익성 비율
(2) LS전선 수익성 비율에 대한 평가
Ⅲ. 지수법 분석을 통한 결론
- 본문내용
-
Ⅰ. 회사소개
1. 기업개요
LS전선은 1969년 10월에 설립되어 전력선, 통신케이블, 산업용기계 및 농기계류 등의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영업으로 하고 있으며, 안양과 구미에 전선제조시설을, 군포에 기계류제조시설을 가지고 있다.
LS전선은 1977년 6월에 주식을 한국증권거래소에 상장하였으며, 2004년 12월 31일 현재 납입자본금은 161,000백만원이다. 회사가 발행할 주식의 총수는 100,000,000주이고, 발행한 주식수는 보통주식 32,200,000주이며, 1주당 금액은 5,000원이다.
2. 기업소개 & 사업분야
LS전선은 2004년 9월1일 새로운 비전인 “Your No. 1 Creative Partner”를 선포하고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Your No.1 Creative Partner란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창의적인 방법으로 현재, 미래의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Needs를 충족시키고, 그들의 꿈과 이상을 실현하게 함으로써, 고객과 세계 1등의 동반자 관계를 구축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새로이 설정된 LS전선의 Vision은 도전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목표로 현재의 경영환경에 효율적으로 대응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세계 초 일류 기업의 목표를 달성해 나가자는 결의의 표현이다. Vision 달성을 위해 원칙과 기본준수, 호기심과 유연성, 합리적 도전, 지속적인 혁신, 성과에 따른 보상을 기업의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가치라고 여기고 LS전선의 핵심가치로 선정하였고, 이를 기반으로 핵심역량인 Market Intelligence, Technology, Creative Executor를 확보해 나갈 것이다.
사업분야는 다음과 같다.
정보통신 - 광섬유, 광케이블, 광소자 ·부품, 통신케이블 , UTP케이블, 누설 동축케이블
전력 - 초고압 케이블, 가공 송전선, 배전용 케이블, 빌딩용 케이블, 계장용 케이블, 난연용
케이블, 선박용 ·특수 케이블, 부스닥트 시스템, 자동차용 전선
전자 ․ 부품소재 - 커넥터, 리드프레임, 마그네트 와이어, LCD용 부품, 전자기기선, 튜브,
전선 소재, 고무 바닥제, 알루미늄 제품, curtain wall, 자동차용 호스,
동박
기계 - 트랙터, 냉동공조기, 사출성형기, 가정용 펌프, 주단부품
3. 기업연혁
1962. 05 - 한국 케이블 공업주식회사 설립
1966. 04 - 안양공장 준공
1966. 09 - 주식회사 금성사로 합병
2001. 01 - 히팅시스템사업, 미국 Tyco(타이코)그룹 Raychem HTS (레이켐)社 매각
2001. 02 - 인도 통신인프라 구축사업에 1천만불 규모 OPGW시스템 턴키 수주
2001. 03 - 「제 35회 납세자의 날」은탑산업훈장 수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