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6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안녕하십니까?
소비자 행동분석 프로젝트팀입니다.
저희 소비자 행동분석 팀에서는 운동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선택 경향과
각 브랜드의 인지도 및 속성에 대한 선호도를 파악하기 위해 조사를 실시
하고 있습니다.
답변해주신 내용의 개인적 처리는 이루어지지 않으며 통계자료로만
활용됨을 알려드립니다.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어 설문에 참여
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락처 : 011-000-0000 담당자 :
* 질문을 자세히 읽으신 후 해당되는 란에 V 표나 표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알아보는 질문입니다.
문1~3
① 나이키 ② 아디다스 ③ 푸마 ④ 컨버스 ⑤ 기타
문1. 운동화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어떤 것입니까?(1개만)
번, (기타 )
문2.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무엇입니까?(있는대로)
- - - - -
문3. 지금 신고 있거나 구매하신 브랜드는 무엇입니까?(있는대로)
문4. 운동화를 구매하는 곳은 어디입니까?
① 인터넷 ② 전문매장 ③ 백화점 ④ 기타( )
자료평가
- 감사합니다 좋은 참고가 되엇습니다
- ob***
(2010.11.11 21:21:13)
- 좋아요~오래된 자료이긴 하지만 도움이 많이 되네요
- rlqa***
(2009.12.10 17:06:1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