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오션과 혁신의 보호에 대한 이해 블루오션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또한 레드오션과 블루오션 전략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혁신의 보호 방안에 대해 서술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1.17 / 2020.01.17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핵심 내용을 요점 및 정리한 A+ 과제물입니다.
- 목차
-
I. 블루오션과 레드오션 전략
II. 혁신의 보호방안
1. 시장 경계선 재구축
2. 숫자가 아닌 큰 그림에 집중
3. 비고객 찾기
4. 정확한 전략적 시퀀스 만들기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II. 혁신의 보호방안
1. 시장 경계선 재구축
치열하고 살벌한 경쟁에서 빠져 나와 블루 오션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경쟁의 틀을 깨고 시장 경계선을 재구축'하여야 한다. 이를 위해서 경영자들은 기존 시장의 경계선 내에서의 경쟁이 아니라 그 경계선 너머를 바라볼 필요가 있다. 기존의 사고의 틀에서 벗어나, 대안이 될 만한 산업, 전략그룹, 구매자 그룹, 보완적 제품이나 서비스, 산업의 기능적, 감성적 성향, 그리고 시간의 흐름을 고찰할 때 기존의 틀을 넘어서는 새로운 시각과 접근이 필요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