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측정가능성(measurability) : 구입을 결정하는 사람들의 수를 각 원인별로 명백히 측정할 수 있어야 그에 따라 생산계획을 세울 수가 있다.
2/ 접근가능성(accessibility) : 기업이 유용한 매체를 통하여 선택한 표적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지식을 전달할 수 있어야 한다.
3/ 실체성(substantiality) : 세분된 시장의 단위는 독자적인 별개의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행할 만큼 수익성과 가치가 보장되어야 한다.
4/ 유호정당성(validity) : 개개 소비자들 사이의 특징, 촉진활동의 탄력성 정도를 지적할 수 있어야 한다.
5/ 신뢰성(reliability) : 각 세분 시장은 일정기간에 걸쳐서 일관성 있는 특징을 지녀야 한다.
및 고용 창출iv) 독점적 사업자의 출현에 따른 과당경쟁v) 새로운 서비스를 통한 소비자 편익제공② 시장 내부적 순효과(장기적 측면)i) 제4세대 이동통신 과 IPTV③ 시장 외부적 순효과i) 통신서비스 시장의 구조개편ii) IT세상의 커다란 흐름인 컨버전스에 순응(3) 공정경쟁 여부 1 - 필수설비와 망 세분화① 통신서비스 산업에서의 경쟁과 필수설비② 필수설비 원칙의 법경제학적 고찰i) 필수설비 원칙의 정의ii) 필수설비 원칙의 요건과 쟁점 사항
시장 개척인터넷 비즈니스 전략의 핵심은 가상사회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여 회원수가 급증하기 시작하는 변곡점을 최대한 앞당기는데 있음으로 이를 위해서는 해외시장의 개척이 필수이다. 시장규모의 확대를 가져오기 위해서는 협소한 국내시장을 탈피하여 글로벌 네트워크의 적극적인 구축을 해야 할 것이다. 다만 글로벌화를 추진하되 사업분야에 다라 주력시장을 차별화하는 전략을 펼쳐야 할 것이다. 앞으로 해외시장의 개척없이는 e-Business
시장 개척인터넷 비즈니스 전략의 핵심은 가상사회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여 회원수가 급증하기 시작하는 변곡점을 최대한 앞당기는데 있음으로 이를 위해서는 해외시장의 개척이 필수이다. 시장규모의 확대를 가져오기 위해서는 협소한 국내시장을 탈피하여 글로벌 네트워크의 적극적인 구축을 해야 할 것이다. 다만 글로벌화를 추진하되 사업분야에 다라 주력시장을 차별화하는 전략을 펼쳐야 할 것이다. 앞으로 해외시장의 개척없이는 e-Business
세분화하고 회사에서 정한 콤프 제공 기준에 따라 콤프를 지급하고 있다.2) 주요 연혁 < 표 > GKL의 연혁200911월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KOSPI)상장11월 품질경영시스템(ISO9001)인증10월 서울강남점 확장 오픈200810월 업계 최초 3억불 관광진흥탑 수상07월 제2대 권오남 사장 취임• 2010.3.30GKL이 힘찬 도약을 위한 포부를 밝혔다. GKL은 30일 오후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에서 CI 선포식과 중장기 비전 및 윤리강령 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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