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해의 의의와 원인, 환경오염의 종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2.27 / 2019.12.27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간략하게 요점을 요약하여 작성한 과제물입니다.
- 목차
-
I. 공해의 의의
II. 공해의 원인
1. 인구의 증가와 도시집중
2. 산업구조의 변화
3. 환경파괴적 기술의 발전
4. 기업의 도시집중
III. 환경오염의 종류
1. 대기오염
2. 수질오염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III. 환경오염의 종류
(1) 대기오염
대기오염이란 자동차나 공장에서 배출되는 배출 가스나 아황산가스, 유황함유가스와 같은 해로운 물질이 계속해서 인류를 해치는 환경오염상태를 말한다. 이러한 대기에의 환경오염 하에서는 육체적 상해뿐만 아니라 물질적인 손해도 일어나게 되는 것이다.
육체적인 손해 가운데 전형적인 것으로는 기관지계통병과 같은 건강 상해를 들 수 있는 반면, 물질적 손해로서는 농산물오염, 건물 및 세탁물의 오염, 가축에 대한 손해, 가로수의 피해 등을 들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