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광고의 정의와 소비자와 행동간에 관계 및 특성 및 분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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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P광고의 정의와 소비자와 행동간에 관계 및 특성 및 분류 등 프리젠테이션으로 알기 쉽게 분석해서 프리젠테이션 할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어요^^
목차
1. POP 광고의 정의
2. POP 광고의 역사
3. POP 광고의 분류
4. POP 광고와 소비자행동과의 관계
5. POP 광고의 기능 특성 및 분류
6. POP 광고에 쓰이는 재료 및 도구
7. POP 광고의 발전방향
8. POP 광고의 기획포인트
9. POP 광고의 사진 및 사례
본문내용
POP 광고의 정의
-구매시점광고 또는 판매시점광고
-소비자와 제품을 한 장소에 직접 연결해주는 역할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직접 광고 형태
-Point Of Purchase
-미국에서 처음 시작된 것으로 광고매체 가운데 역사가 가장 짧다.
-매장에서 종업원의 도움없이 상품을 선택할때 참고 및 기준이 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써 큰 역할을 가지고 있음
-고대 폼베이 상점에서 적토로 된 조각판이 판매물품과 관련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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