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오염의 개념과 유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2.05 / 2019.12.05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주요 내용을 요약 및 정리한 과제물입니다.
- 목차
-
I. 환경오염의 개념
II. 환경오염의 유형
1. 대기오염
2. 수질오염
3. 폐기물오염
4. 소음공해
5. 식품오염
6. 누적오염
7. 사고오염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II. 환경오염의 유형
(1) 대기오염
공장이나 자동차 등의 매연, 배출가스나 아황산가스와 같은 유해물질에 의한 환경오염상태를 대기오염이라고 한다. 대기오염 하에서는 여러 가지 피해가 야기된다. 피부병, 기관지병, 농작물오염, 건물 및 세탁물의 오염, 가축에 대한 피해, 가로수의 피해 등을 들 수 있다.
(2) 수질오염
공장이나 작업장에서 배출되는 오물 및 폐수에 의해서 공공수역의 수질이 오염된 것을 의미한다.
공장 오폐수에는 중금속, 화학약품, 폐유 등이 포함되어 있어 수질을 오염시키고 있다.
이외에도 농약, 비료, 가축의 오물, 또는 각종 쓰레기 등이 수질을 오염시키는 주요 원천들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