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monami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모나미 SWOT분석및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미래전략제시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0.03 / 2019.10.03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모나미 monami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모나미 SWOT분석및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미래전략제시 PPT발표자료입니다.

모나미의 현재상황과 기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모나미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목차
1. 모나미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CI소개

2. 모나미 성공요인과 핵심역량

3. 시장환경분석

4. 모나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모나미 경영전략
(1) 차별화전략
(2) 다각화전략

6. 모나미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미래전략제시
본문내용
1. 모나미 기업소개
(1) 기업개요
모나미 MonAmi는 불어로
Mon(나의) + Ami(친구) = '나의 친구'라는 뜻

모나미는 한국최초의 볼펜제조기업’이자 국내 최초 문구회사.
국내 볼펜 점유율 1위로 1960년대, 153볼펜(일명 똥펜)으로 큰 붐을 일으킨 회사.

(2) CI소개
'i'는 친구를 대변하는 아이콘으로 언제나 소비자 중심의 기업으로써 겸손한 자세로 임하겠다는 의미

‘Red’는 소비자의 인생에서 중요한 경험을 함께하는 따뜻한 감성과 젊은 에너지를 상징

2. 모나미 성공요인과 핵심역량
(1) 제품
심플하고 실용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

(2) 회사자체 역량
국내 문구업체 중 유일하게 자재 연구 및 개발부터 생산유통 가능

(3) 시장선점
최초로 유성볼펜을 개발, 생산하여 시장 선점한 선발업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킨푸드 성공요인과 시장환경분석및 스킨푸드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스킨푸드 미래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기업의 소송우려 2) 소비자들에게 고가 화장품회사의 모방 브랜드로 인식될 가능성 있음“미샤 고유 기술을 이용한 새로운 주력 상품 개발 필요”BUT !!!!8. 향후방향 제시- 가맹점 한정 원칙에 대한 구체적 대안마련- 해외진출 성공을 위한 고난이도 전략 필요- 레드오션이 되어버린 저가화장품시장에서 스킨푸드만의 차별화 필요 - 주요타깃범위의 한정성 극복THANKYOUQ & A ?1457성공요인89로드샵 시장환경분석10121519242526BUT2829향후방향

  • [학사]NHN의 성공전략과 국제화사례를 통한 인터넷기업들의 Globalization과제
  • NHN의 성공전략과 국제화사례를 통한 인터넷기업들의 Globalization과제 《 목 차 》제1장 서론 1제2장 nhn의 소개 21. NHN의 사업영역 32. NHN의 성장 73. NHN의 포터분석 104. NHN의 STP분석 135. NHN의 4PS 186. NHN의 SWOT분석 227. NHN의 국내성공요인 28제3장 NHN의 글로벌화 341. NHN의 해외진출 기본방향 34제 4장 NHN의국제화사례 351. Naver Indonesia 35(1) Naver Indonesia 진출현황 35(2) Naver Indonesia 진출전략 37(3) Naver Indonesia 서비스발전 37(4) Naver Indonesia SWOT분석 372. Naver Japa

  • [국제마케팅](주)모나미의 해외진출
  • 전략을 통해 모나미가 더 큰 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는 방향도 모색해보았다.세계 속으로 약진하는 한국기업으로서의 모나미의 더 큰 성공을 기대하며, 이미 아버지 세대가 경험하고, 아들 세대가 경험한 모나미가 앞으로도 오랫동안 우수한 기업으로 존속해 나가는 세계 속의 한국기업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자료모나미 홈페이지 - http://www.monami.co.kr/Korea/KBS 1TV 신화창조의 비밀 「40년 도전, 세계 최고의 문구를 만들어라!」 (2005.07.08) - http://www.kb

  • 하이마트 공격적인 광고 이용한 시즌별 마케팅 성공사례
  • SWOT 분석7.1. STRENGTH (강점)첫째는 높은 브랜드 인지도이다.공격적인 광고 마케팅을 실시하여 친근하고 경쾌한 광고분위기로 소비자에게 접근하였고 최초 상기도 측면에서 다른 업계들과 큰 차이를 보이며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성공하였다.둘째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직원교육이다.하이마트의 장점 중에 하나는 전 직원이 가전제품 전문가라는 것이다. 일반 할인점 같은 경우 매장에서 파는 물건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이 없어서 소비자의

  • Posco포스코 혁신전략
  • 및 제휴가 가속화되고 있었다. 이러한 상항 속에서 포스코는 기존의 경영방식을 탈피할 필요가 있었다. 그 방법 중 한 가지가 바로 포스코의 민영화 추진이었다. 그러나 포스코는 성공적인 공기업중의 하나였다. 보통의 공기업에서 보여 지는 방만한 경영은 행해지지 않았으며, 심지어는 외국 자본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회사였다. 이러한 포스코가 민영화를 추진한 배경으로는 산업의 특성을 들 수 있다. 소재산업에서는 가격경쟁력이 핵심인데 그 동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