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monami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모나미 SWOT분석및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미래전략제시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0.03 / 2019.10.03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모나미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모나미 왕자파스 터키시장진출전략분석과 모나미 향후전망분석
- Google 구글 서비스분석과,성공요인,SWOT분석* 구글 기업전략과 마케팅사례* 구글 미래전략제시 PPT
- [GS25 마케팅 PPT] GS25 성공요인과 편의점시장분석및 GS25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GS25 미래방향제시
- 월마트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월마트 한국진출 실패와 대안제시및 월마트 미래방향제언 PPT
- 비타500 제품분석및 성공요인과 비타500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비타500의 위기분석과 미래마케팅 전략제시 PPT
- 하고 싶은 말
-
모나미 monami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모나미 SWOT분석및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미래전략제시 PPT발표자료입니다.
모나미의 현재상황과 기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모나미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 목차
-
1. 모나미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CI소개
2. 모나미 성공요인과 핵심역량
3. 시장환경분석
4. 모나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모나미 경영전략
(1) 차별화전략
(2) 다각화전략
6. 모나미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미래전략제시
- 본문내용
-
1. 모나미 기업소개
(1) 기업개요
모나미 MonAmi는 불어로
Mon(나의) + Ami(친구) = '나의 친구'라는 뜻
모나미는 한국최초의 볼펜제조기업’이자 국내 최초 문구회사.
국내 볼펜 점유율 1위로 1960년대, 153볼펜(일명 똥펜)으로 큰 붐을 일으킨 회사.
(2) CI소개
'i'는 친구를 대변하는 아이콘으로 언제나 소비자 중심의 기업으로써 겸손한 자세로 임하겠다는 의미
‘Red’는 소비자의 인생에서 중요한 경험을 함께하는 따뜻한 감성과 젊은 에너지를 상징
2. 모나미 성공요인과 핵심역량
(1) 제품
심플하고 실용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
(2) 회사자체 역량
국내 문구업체 중 유일하게 자재 연구 및 개발부터 생산유통 가능
(3) 시장선점
최초로 유성볼펜을 개발, 생산하여 시장 선점한 선발업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