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분석-스타벅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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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소비자행동분석-스타벅스
목차
제품 소개 - 스타벅스
스타벅스의 전략
스타벅스의 표적시장
스타벅스의 M.M 전략 검토
스타벅스starbucks korea
신세계와 스타벅스 인터내셔널의 합작 투자 법인으로, 1999년 이대점을 1호로 국내에 처음 소개된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는 ,
단순한 커피 전문점이 아닌 집이나
직장에 대한 관심을 잊고 쉬면서
이야기 할 수 있는 편안한 제3의 장소를
제공한다는 신념으로 커피문화를
만드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스타벅스의 전략
“스타벅스는 커피 전문점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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