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내용분석법과 로키치의 가치조사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소비자행동-내용분석법과 로키치의 가치조사법
내용분석법
내용분석법의 정의
내용분석법의 목적
내용분석법의 장/단점
내용분석법의 사용예시
가치조사법
가치조사의 정의
가치측정법이란?
가지 측정 항목
목차
정의
의사소통의 특성/원인/ 효과를 추론하기 위한 객관적인 조사기술
변인을 측정하기 위해서 사람들의 행동을 직접 관찰하며, 척도에 반응하도록 하고, 면접하는 대신에 사람들의 의사소통을 체계적이고 객관적이며 양적으로 연구 분석하는 방법이다.
1. 내용분석법 (content analysis)
근본적으로 비 수량적인 내용을 수량적인 자료로 변형시키는 작업.
개괄적이고 막연하게 표현된 내용을 체계적이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범주화 하고 부호화하여 수량적인 자료로 바꾸어 이를 통계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한다.
※ 내용분석의 필수요소 -객관성(Objectivity), 체계성(system), 일반성(Generality)
내용 분석의 목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