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원론 - 아시아나 항공의 그린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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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아시아나 항공의 그린마케팅
<마케팅원론>
- 아시아나 항공의 환경경영시스템
- 환경방침
- 환경영향관리
- 친환경 서비스
- 아시아나 항공의 환경 엠블럼
- 자세한 활동내역
- 그린경영에 대한 의지
목차
아시아나 항공의 환경경영시스템
아시아나 항공은 1995년 항공사 최초로ISO14001(환경경영시스템)을 취득하고 이를
근간으로 환경을 정책결정 사항으로 규정하여 이윤의 추구라는 본질적이 목표 외에 환경오염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이를 최소화 하기 위해 환경방침, 환경목표를 구체적으로 수립하고 운영하고 있다.
아시아나 항공 환경경영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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