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학] 타가토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9.26 / 2017.09.26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이유
2.타가토스
3.인공감미료 비교
4.참고문헌
본문내용
세계 무역기구는 성인 남성 기준으로 하루 설탕 섭취량을
작년 권고량(50g)에 비해 절반 수준인 약 6티스푼(25g)이하로 줄이라는 새 예비 권고안을 올해 3월 5일 발표
참고문헌
식품의약품 안전처-http://www.mfds.go.kr/index.do?mid=675&seq=23885

인공감미료http://blog.naver.com/incscada?Redirect=Log&logNo=40211840972

위키백과 http://ko.wikipedia.org/wiki/%ED%83%80%EA%B0%80
\%ED%86%A0%EC%8A%A4

http://blog.naver.com/jeng14?Redirect=Log&logNo=60167489528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29814&yy=2012#ixzz33CUFJ400

http://blog.naver.com/pengiu?Redirect=Log&logNo=40120002040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29814&yy=2012#ixzz33CUFJ40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오리온 닥터유의 마케팅 성공사례
  • 분석, 개선하는 상품 혁신운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와 아울러 기능성 식품보다는 단계가 높고 치료제의 역할도 하는설계 식품 연구에도 투자할 방침이다.(2) 글루텐이 없는 쌀 이용 제품개발 최근 곡물로 만든 식품이 각광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유지(마가린, 버터, 쇼트닝)량을 조절하여 우리 체질에 맞는 빵을 만들어 국민들은 빵에서는 유지 굽는 냄새로 감추어졌던 우리밀의 향기를 되찾을 수 있게 되었다.(3) 천연효소를 활용한 우리곡물빵 제

  • 오리온(orion) 마케팅전략분석
  • 분석새로운 시장에 진입한다는 것은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그 중 먼저 선행되어야 할 것은 소비자의 욕구를 정확히 파악하고 그것에 반발 앞서는 제품과 소비환경을 조성하는 것이다. 동일한 제품일지라도 그것을 소비하는 이유는 소비자에 따라 각기 다르므로 한 가지 제품일지라도 소비자집단 한 군을 일대일로 연결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보다는 보다 소비자 군을 세분화 시키고 그들 각각의 욕구와 필요를 정확히 진단 할 수 있어야 한다. 우

  • CJ 이너비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제안및 마케팅전략 평가
  • 분석>, 인천대학교 가정학연구소.4) 뉴스 미디어 자료세계일보(2011. 12. 21). CJ제일제당, 2011세계일류상품 식품업계 최다품목 선정한국경제(2012. 12. 10). CJ제일제당 타가토스, 세계일류상품에 선정아시아일보(2013. 01. 24). 2013 아시아소비자대상 CJ제일제당서울신문NTN(2011. 03. 23). 피부 속부터 아름다워지자 먹는 화장품 인기동아신문(2011. 10. 19). ‘참살이’트렌드 확산되면서 건강기능식품 시장 확대Naver 라이프 매거진(2012. 03) “먹는 화장품 이너뷰티

  • CJ 제일제당 `이너비` 홍보 전략
  • 분석>, 인천대학교 가정학연구소.4) 뉴스 미디어 자료세계일보(2011. 12. 21). CJ제일제당, 2011세계일류상품 식품업계 최다품목 선정한국경제(2012. 12. 10). CJ제일제당 타가토스, 세계일류상품에 선정아시아일보(2013. 01. 24). 2013 아시아소비자대상 CJ제일제당서울신문NTN(2011. 03. 23). 피부 속부터 아름다워지자 먹는 화장품 인기동아신문(2011. 10. 19). ‘참살이’트렌드 확산되면서 건강기능식품 시장 확대Naver 라이프 매거진(2012. 03) “먹는 화장품 이너뷰티

  • [체육학] 배구의 기술에 관하여
  • 분석」 조선대학교 교육대학원1) 스파이크의 개요Spike는 배구 경기에서 공격의 대명사라 할 수 있는 것으로서, 개인 기술뿐만 아니라 집단 기술에서도 매우 중요한 기술이다(김영환,1974).경기의 승패를 결정해 주는 Spike는 높이와 힘, 스피드가 있고 강력한 볼을 상대편 Court를 향하여 쳐 넣는 공격중심의 기술이다. 특히 유의할 것은 낮은 준비자세로서 세터의 토스 진행 방향과 타이밍, 공격하고자하는 방향을 잘 보고 Toss한 볼의 낙하지점으로 빠르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