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lls for success5 UNIT5 본문해석] Skills for success 5 UNIT5 Reading1 In Norway, Global Seed Vault Guards Genetic Resources 본문번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4.18 / 2017.04.18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Skills for success5 퇴고과정을 여러번 거치며 정확하게 해석한 번역본입니다.
- 본문내용
-
1. LONGYEARBYEN, Norway: With plant species disappearing at an alarming rate, scientists and governments are creating a global network of plant banks to store seeds and sprouts―precious genetic resources that may be needed for man to adapt the world’s food supply to climate change.
- 노르웨이 LONGYEARBYEN(롱예르뷔엔) : 식물의 품종이 급속도로 사라지면서, 과학자들과 정부들은 씨앗과 싹을 저장할 식물 뱅크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만들고 있다ㅡ기후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인류를 위한 식량공급에 필요할지도 모르는 주요한 유전자원.
2. This week, the flagship of that effort, the Global Seed Vault, received its first seeds here―millions of them. Bored into the middle of a snow-topped Arctic mountain, the seed vault has as its goal the storing of every kind of seed from every collection on the planet.
- 이번 주, 그러한 노력의 기함인, Global Seed Vault는 첫 번째로 씨앗을 받았다ㅡ수백만 가지의. 눈 덮인 북극 산의 중앙을 뚫은 씨드 벨트는 지구상의 모든 수집품으로부터 모든 종류의 씨앗을 저장하는 것을 목표로 삼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문학] `사랑손님과 어머니` 작품속 시점표현, 소설과 영화의 비교
- 이야기나누기 수업 계획안 - 사랑하는 우리가족 가족을 위해서 우리는 무슨 일을 할 수 있나요
- 만5세 이야기나누기활동
- 아동, 유아 교재·교구 제작계획안 - 나와 가족 - 만 5세 - 너는 특별하단다 - 동화 들려주기, 이야기 나누기
- 인간행동과사회환경-자기 자신의 삶과 현재의 습관, 성격, 문제 등을 깊게 성찰해보고 이를 토대로 지금까지 수업에서 다룬 이론가들 중 자신에게 가장 공감이 가는 이론가는 누구이며 어떤 점에서 그러한지를 상세하게 기술하십시오 다른 이론가들의 입장과 구별되는 어떤 점이 자신의 삶과 성향을 이해하는 데 보다 유용하였는지를 논리적이고 깊이 있게 서술하시오
- `유리동물원` 등장인물 분석
- 만2세 (4세) 1년분량 부모상담일지,개별상담일지 5명 10페이지
- 관찰일지 만2세 1학기(3-8월) 10명
- 아리스토텔레스의 시학 요약정리
- 사회복지실천론_면담의 기술 중 하나를 선택하여 설명하고 활용하여 본인의 주변 인물 중 어려움에 처해 있거나 고민이 있는 사례에 대해 어떻게 면담할 것인지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