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대학생 의류대여업체(최신 패션브랜드의 다양한 평상복을 대여) 창업 사업계획서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4 / 2016.01.1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판매자 할인 2,64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창업계획서] 대학생 의류대여업체 (최신 패션브랜드의 다양한 평상복을 대여) 창업 사업계획서입니다.
목차
1. 사업동기와 사업내용소개
1-1 사업추진배경
1-2 사업아이템 소개
2. 사업아이템 특성분석과 사업성분석
2-1 사업아이템의 특성연구
2-2 사업아이템의 차별성 및 경쟁우위요소
2-3 서비스개요

3. 사업아이템의 시장성분석과 및 성장가능성
3-1 관련사업 동향분석 및 경쟁사 현황
3-2 시장의 성장성 및 진입가능성
3-3 판매전략 및 마케팅 방안
1) 홍보 및 판매전략
2) 수익창출(매출확보) 방안
3) 시장에서 성공하기위한 결정적요소
3-4 자금조달계획 및 손익분석
본문내용
1. 사업동기와 사업내용소개

1-1 사업추진배경

1) 창업의 목적과 배경 및 추진경위 등을 서술

수많은 대학생들에게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를 따라가고 싶은 욕구가 존재한다. 가지고 싶은 패션 아이템을 전부 구입하기에는 학생 신분인 젊은 층에게는 경제적인 부담이 있다. 패션아이템을 대여해주는 의류대여 업체가 생긴다면 대학생들의 이러한 부담을 덜어줄 것이다. 기존에 존재하는 의류대여 업체는 주로 웨딩, 면접 등 특정 목적에 국한되어있으며 대학생들의 패션 아이템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킬 만한 의류대여 업체는 존재하지 않았다. 따라서 최신 패션브랜드의 다양한 평상복을 대여하는 업체의 희소가치가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2) 창업을 하는 동기와 필요성

현대의 패션 트렌드는 급격히 변해가고, 이를 쫓아가기에는 젊은 층의 구매력이 현저히 낮은 실정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에 맞는 패션 아이템을 착용해보고 싶은 대학생들의 욕구가 금전적인 능력부족으로 인해 충족되지 않는 이러한 상황에서 대학생을 타깃으로 한 최신패션 아이템 대여업체의 필요성이 존재한다.

3) 현재까지 준비한 사항 (추진 경위 포함)

이런 서비스에 대한 대학생들의 관심도나 선호도를 앙케트 조사를 통해 알아보았다. 또한 상품을 대여해줄 브랜드 종류에 대하여 분석해보고 브랜드 상품의 가격이나 상품의 디자인, 품목들을 시장조사 해보았다.

4) 창업자 및 경영자로서의 자질 및 운영능력

경영자는 패션 트렌드에 대한 통찰력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해야한다. 일단 패션트렌드에 관련된 사업인 만큼 경영자가 대학생들이 추구할 만한 패션 아이템이 무엇인지에 대한 정보를 빠르게 습득하여 트렌드가 바뀔 때마다 그에 맞는 전략을 짤 수 있어야한다. 또한, 의류와 액세서리 등 패션 아이템을 조달해 줄 의류업체에게 물품을 대여해 주었을 때 기업이 얻을 수 있는 이익과 홍보효과에 관한 사항들을 확실하게 전달 할 수 있어야 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생각 외로 양이 적다
  • 47043***
    (2018.03.29 23:39:00)
회원 추천자료
  • 청년실업과 창업
  • 창업전문가 11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로서 시시각각 변화하는 사회에 따라 유망창업아이템도 변화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순 위유망 아이템비유망 아이템1애완동물 전문점찜닭 전문점2멀티레포츠샵중고서점3키즈영어학원기원4베이비/실버 시터PC방5반찬전문점신발세탁업6어린이놀이방학습지대여업7디지털사진방즉석인쇄전문점8건강식품전문점복권방9퓨전감자탕전문점독서실10베이글전문점산후조리원11패션

  • [영남대]창업길라잡이 1~14 주차 중간 기말 입니다.
  • 사업에 대한 위협요소 등 10.창업자의 고객관리1. 서비스2. 정보화3. 이벤트4. 다양한정보5. 사은품증정6. 고객과의 약속 ★퀴즈 *대역법은 상급자가 퇴직, 이직, 휴직등으로 공석이 될 것에 대비하여 직속 상급자의 담당업무를 미리 맡겨 훈련시키는 방법이다.10주차 창업기업의 경영과 업무관리 창업기업의 인력관리벤치마케팅 전략창업윤리창업관련 정보의 수집경쟁정보의 관리창업관련 통계 만들기반품 및 재고처리 신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의류유통업체/사무/신입)170. 자기소개서(컨설팅/경영컨설던트/경력)171. 자기소개서(컨설팅/자문/경력)172. 자기소개서(컨설팅/창업컨설던트/경력)173. 자기소개서(특허 및 산업재산권 분야/신입)174. 자기소개서(품질관리/식품가공/경력)175. 자기소개서(품질관리분야/경영시스템/경력)176. 자기소개서(번역사/프리랜서/경력)177. 자기소개서(일본어통역/관광/무역/신입)178. 자기소개서(일본어통역/번역/신입)179. 자기소개서(중국어번역/통역/신입)180.

  • [정보] 1998 정보화 연차보고서
  • 창업활성화를 위해 ASIC지원센터를 설치운영하고 있다. 또한 소프트웨어산업의 육성을 위해 소프트웨어 기술개발 투자를 확대하는 한편, 소프트웨어업체의 창업기반을 뒷받침하고 민간에서 주도적으로 국민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보급토록 하기 위해 소프트웨어지원센터, 창업지원실, 멀티미디어컨텐츠진흥센터 등을 설치하여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98년에는 171개 기관, 3,749억원 규모의 소프트웨어 수요예보제를 확대하고, 정부

  • 대기업과 중소기업간의 협력관계
  • 사업명『 이동 통신 서비스 사업자와 단말기 제조 업체간의 전략적 업무 제휴 』☞ 개인휴대통신(PCS) 사업에 있어 이동 통신 사업자인 LG텔레콤(019)과 단말기 제조업체인 당사간의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당사 단말기의 독점 공급 및 공동마케팅, 공동 브랜드 전략을 통한 사업 전개를 추진.2. 전략적 제휴 추진 목적(1) 중소기업의 신규 시장 진입에 따른 부담 최소화☞ 신기술, 첨단 제품이라는 일반 소비자의 인식과 함께 대기업 중심으로 전개되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