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여행사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01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체 현황
(1) 사업체 개요 연혁
(2) 창립계기 및 사업 시행 방법
1) 창립계기
2) 기업이념
3) 사업개요
4) 사업목적 및 배경

2. 조직 및 인력 계획
(1) 조직도
(2) 대표자 이력서
(3) 인력수급계획

3. 점포 입지 선정
(1) 입지 선정

4. 서비스 내용 및 사업 전망
(1) 서비스 내용 및 상품 소개
1) 서비스 내용
(2) 상품개발 선정과 전망
(3) Pakage 상품 및 향후 상품
1) 초기 Pakage 상품
2) 향후 Pakage 상품
(3) 시장분석
1) 경쟁자 분석
2) 표적 시장
3) 시장 동향
4) 진입 장벽
(4) SWOT분석

5. 판매 계획 및 영업전략
(1) 판매 계획(예상 매출액)
1) 항공권 판매 계획
2) 여행 알선 수배 계획
3) Pakage 판매 계획
4) 총 예상 매출액
(2) 마케팅 영업 전략
1) 8P에 의한 마케팅 전략
2)세부적 영업 전략

6. 수익계획
(1) 추정 손익 계산서
(2) 당기순이익과 초기투자 자본금

7. 사업 성공위한 보안점
(1) 사업의 확장 방안
(2) 예상 어려움

본문내용
인구 통계학적으로 40대 초반부터 50대 후반까지의 세분시장의 고객들에게 다른 여행사와 차별화된 여행상품을 제공할 것이다. 현재 우리나라 여행업에서 대부분의 여행사가 광고하며, 판매하는 유럽 배낭 여행, 괌, 싸이판 허니문, 등과 같은 상품은 경쟁적 가격 전략 때문에 값이 싸지만, 질이 떨어진다. 따라서 차별화된 여행상품이란 앞서 말한 대부분의 여행사가 제공하는 일이만원대의 가격 차이만 있어서 다른 포장지에 둔갑시킨 꼴 판매하는 여행상품이 아니라, 이것들과 차별되고, 구별되어지는 고품격의 여행 상품, 그리고 일반 여행객들이 지금까지 쉽게 경험해보지 못한 여행상품을 말한다. 따라서 이러한 여행 상품은 물론 현실적인 가격 책정을 통해서 가격이 결정되겠지만, 여타의 여행상품 보다는 높은 가격대에서 판매되어질 것이며, 상품의 특성과 가격을 고려해보았을 때 수요가 예상되고, 판매촉진을 할 수 있는 세분시장은 40대초반부터 50대 후반사이의 여행에 필요한 가처분 소득과 유휴시간을 가지고 있는 중산층을 표적시장으로 설정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dlgyxkr2***
    (2007.06.19 23:02:36)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여행사사업계획서
  • 여행사의 수익면에도 막대한 영향을 미치게된다. 따라서 직원 서비스에대한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재방문 고객유치에 힘쓰도록한다.Ⅴ.자금 조달 계획서 구분구성비고자기 자본100,000.00075%은행권 대출35000.00015%연10% 이자 3년 만기 일시상환가족, 친지15.000.00010%총액150,000.000100%Ⅵ. 사업추진 일정표구분D- 4개월D- 3개월D- 2개월D- 1개월1. 사업계획서- 사업계획 확정*****- 기본 설계****- 인테리어 설계****2. 인허가- 사업 승인**-

  • [사업계획서] 최상류고객을 위한 여행사사업계획서
  • 사업부인터넷을 통한 상품의 정보제공- 인터넷을 통한 회사의 홍보- 여행상품의 자료 제공- 예약과 판매의 전산화Ⅱ. 시장조사와 분석1. 업종현황국내여행업계는 국내여행사 설립의 법적인 용이함으로 현재 수백여개의 여행사가 존재하고 있으며 하루에도 수십여 개의 여행사가 문을 닫고 다시 생기는 현상이 벌어지고 있다. 또한 이들 업체는 모두 비슷비슷한 여행상품으로 차별화되어 있지 않고 있으며 작은 여행사에서도 아웃바운드(outbound tour

  • [관광학과] 여행업 사업계획서00
  • 여행사업을 운영해 나갈 것을 전제로 앞으로의 사업계획서를 작성해 보고자 한다.Ⅱ. 사 업 계 획 서 1. 사업의 주체1) 회사명: O․G 투어(영문명: O․G Tour) - 뜻 : Original Guide Tour2) 설립 년, 월, 일: 2009년 3월 1일3) 대표자 성명: 0004) 자본 총액: 3억 5천만원2. 사업의 취지- 우리나라 및 국외 여러 나라의 오지, 즉 보통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진 않지만, 관광자원이 뛰어나 관광매력과 유인성을 지닌 곳을 사람들에게 소개, 안내 시켜줌과 동시에 그에

  • [관광학과] 여행사 사업계획서00
  • 여행사 사업계획서00여행은 많은 사람들에게 무한한 휴식과 새로운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한다. 제2의 도약을 위한 새로운 출발을 위해 충전하는 기간을 여행을 통해 배울 수 있는 것이다. 새로운 21세기가 도래하면서 요즘 국내의 기업체 및 공기업에서도 선진국형의 주5일제 근무가 널리 보급되고 있어 소비형태도 단순히 금전소비형에서 여행이나, 레포츠 등을 즐기려는 시간 소비형 소비자들이 대세를 이룰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본 사업은 이런 추

  • [여행사 사업계획서] 개인 맞춤 여행 컨설팅 사업계획서
  • 사업추진 일정 및 계획 12사업계획서 요약사업기회해마다 증가하는 해외여행자주 5일제 근무로 인한 여가시간의 증대로 여행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 증가많은 여행자들이 유럽으로 쇼핑, 예술, 음식, 허니문 등 다양한 목적으로 여행을 함사람들의 다양한 목적을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의 필요성 증대상품과 서비스개개인에 맞춘 여행 경로 컨설팅 고객이 가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하면 여행사가 그에 따른 정보와 각종 대행 서비스 제공개인 맞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