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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AHI Beer?Revolutionary development of the ‘Karakuchi’, ‘Asahi super dry’ 夕日→朝日9.5% market share → 40% market shareUnique taste Soft + Cool + Slightly bitterWhat Customer wantssurvey of 5,000 peopleFreshnessThrowing out all of old stocksHigh quality of raw materialsTotal 7 days in production Regardless of age, Overwhelming of popularityChange of Logo & Design3
26페이지 | 2,100원 | 2009.08.29
Asahi수많은 수입 맥주가 국내 시장에 진입해 있는 상황, 그 중 Asahi의 추격이 가장 매서움 일본 맥주 시장의 양대산맥 중 하나.2001년, 양대산맥인 KIRIN 맥주를 누르고 일본 국내 1위 등극오늘날의 Asahi를 만든 효도 제품, Asahi Super Dry쌉싸름하면서도 단맛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 Super Dry 덕에 20~30대
34페이지 | 2,600원 | 2011.02.15
Asahi NO.318최고급 원료90’ 최신기술과 설비도입발매 3년만에, 한 번에 1억 상자(큰 병20입 상자)를 판매(3) 단점을 설명아사히 맥주가 ‘Super Dry’를 출시하면서 세운 광고 전략 중 특이한 것이 있었다. 그것은 활자 매체 광고에 주력했다는 점이다. 물론 나중에는 텔레비전 광고를 대대적으로 했지만
8페이지 | 800원 | 2011.09.08
미국대학 경제학_위조품 경제_Term Paper_Essay_Econ_Counterfeit Goods
, Business Week, August, 18th, 2008January, 7th, 2007, Asahi.com, retrieved in March, 31st, 2009March, 6th, 2009, http://www.cn-c114.net/578/a392550.html, retrieved in April 1st, 2009Ji-hae Bum, “Super fakes that look more real than real goods, Sanchai”, Chosun.com, February 28th, 2009,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dir/2009/02/27/2009022700696.html, retrieved in April 1st, 2009
7페이지 | 500원 | 2021.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