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0,110) |
레포트 (10,110) |
방송통신대 (160) |
자기소개서 (225) |
독후감/감상문 (145) |
사업계획서 (37)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0,110)
[경영전략] 이동통신업계 `SKT`와 `KTF` 비교분석 전략적계획수립
전략 세분화(TTL)-젊은 고객 타겟마케팅전략14,410억원24,010억원매출액후발 업체선점 업체 진입시기KTFSK TelecomSK Telecom 과 KTF는 경쟁이 너무 가속화된나머지 너무 많은 비용을 마케팅 분야에투자하였고, 두 회사 모두 이 문제를 해결. 나아갈 방향*‘굿타임 경영’으로 서비스 경쟁력 강화(통화
22페이지 | 1,800원 | 2005.02.03
전략을 펼치고 있다. 그리고 KTF는 네트윅을 통해 고객에게 유익한 정보 통신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모든 형태로 제공함으로써 인류의 삶을 자유롭게 하는 Mobile Life Partner라는 기업비전과 글로벌 톱테이라는 전략적 목표 까지 설정하고 있으며 핵심사업의 입지 강화,경영영량 기반 강화, KT
11페이지 | 1,100원 | 2006.04.19
KTF는 네트윅을 통해 고객에게 유익한 정보 통신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모든 형태로 제공함으로써 인류의 삶을 자유롭게 하는 Mobile Life Partner라는 기업비전과, 5년 내 가입자 1,500만, 세계 10위 내의 이동통신기업, 글로벌 톱10이 되겠다는 전략목표를 설정, 공격적인 경영을 펼치고 있다.②
11페이지 | 1,100원 | 2006.04.19
[경영전략] 이동통신업계 `SKT`와 `KTF` 비교분석 전략적계획수립
글로벌 톱10’이 되겠다는 전략목표를 설정, 공격적인 경영을 펼쳐 SKT의 뒤를 바짝 뒤쫓고 있는 KTF가 있다. `단기간에 최다 무선 통신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이동 통신 기업 KTF는 빠른 사회 변화에 적절한 전략적 마케팅 계획수립하고 그것을 잘 수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지금 보다 더 많은 수익과 성장
25페이지 | 2,400원 | 2005.02.03